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미니소 아이폰 강화유리 필름 본문

리뷰

미니소 아이폰 강화유리 필름

빌노트 2019. 4. 19. 23:42
반응형

아이폰을 자주 떨어뜨려서 저에게 강화유리는 필수입니다. 항상 저렴한 강화유리를 구매해서 그런지 이번에도 떨어지자마자 완전 와자작 금이 갔네요. 이번에는 지나가다 미니소(MINISO)에서 강화유리필름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비싼 제품도 있지만 그냥 4900원짜리 가장 저렴한 걸로 골랐습니다. 이번에도 인터넷으로 여러장 구매를 하려고 했지만 그냥 빨리 붙이고 싶어서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샀네요.

빅쏘 아이폰8 플러스 강화유리 필름 (액정보호 방탄필름)

아이폰8 플러스 젤리케이스 (에어룸 범퍼 케이스)

GOQIK 고퀵 아이폰 8 7 6 스마트폰 강화유리 1+1

아이패드 미니4 젤리 케이스 액정 강화유리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미니소 SKINBAND 붙이기 쉬워도 너무 쉬운 스킨밴드 강화유리

하도 붙이기가 쉽다고 강조를 해서 뭔가 다른게 있겠거니 했는데 별거없네요. 그냥 일반 강화유리 붙이는거랑 동일. 저는 뭔가 다른 잘 붙이는 비결이 있는 줄 알았는데 속았네요.

 

부착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별거 없어요.

 

미니소 아이폰 강화유리 필름은 개봉한 모습입니다. 거의 모든 강화유리필름 구성이 이렇습니다.

 

우선 스마트폰 액정을 촉촉한 걸(Wet)로 닦고 마른 걸(Dry)로 닦고 먼지가 있나 없나 확인한 후 강화유리를 붙이면 끝. 먼지 없이 붙이는 것이 포인트인데 처음에는 정말 어렵지만 하다보면 별거 아닙니다. 손 씻고 먼지가 없는 책상에서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미니소 강화유리였습니다. 아이폰에 강화유리를 붙인지 여러 달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전에 샀던 다이소 강화유리필름처럼 이번 미니소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터치감도 나쁘지 않고 괜찮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