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투썸 디저트 추천) 본문

리뷰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투썸 디저트 추천)

빌노트 2019. 4. 21. 19:16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쿠폰을 선물받았습니다. 근데 케잌이 먹고 싶지 않아 그냥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로 받아왔네요. 전에 투썸플레이스에서 티라미수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이렇게 사봤습니다. 바로 가져갈 수 있는 티라미수가 없어서 예약을 하고 받으러 갔습니다. 만약 쿠폰보다 티라미수가 비싸다면 추가요금을 내고 사 먹으면 됩니다. 쿠폰에 있는 그 제품을 꼭 주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티라미수 케이크 & 카페라떼 한잔! - 투썸플레이스 센텀강변점 (A TWOSOME PLACE)

Cafe Aslan 카페 아슬란, 맛있는 빵과 커피가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장산 커피숍)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 후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피넛버터 가나슈 케익' 후기 (STARBUCKS CAKE)

 

이건 정확하게 말해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파티팩입니다. 그냥 먹을 수 있는 조각 케잌이 아니라 파티할 때 사 들고가면 좋은 그런 제품입니다. 티라미수는 달고 고소(혹은 느끼)해서 혼자 한 조각 먹기도 힘든데 이건 뭐 너무 커요. 가격은 33000원 정도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파티팩의 아쉬운 점은 포장 용기가 좀 없어 보인다는 것.

 

커다란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파티팩 중간에 초콜릿으로 장식한 투썸플레이스 로고.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는 떠먹는 수준의 부드러운 디저트라 한 조각 한 조각 따로 담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매장에서 어떻게 접시에 담아 주는지 궁금하네요. 얼려서 자르나?! 암튼 먹는 동안 비주얼은 별로네요. 근데 맛은 좋아요. 한 3일에 걸쳐서 티라미수를 먹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좀 질린 듯... 따뜻한 아메리카노 또는 우유와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