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 사용 후기 - 오랄비 전동칫솔모 세트 포함 본문

리뷰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 사용 후기 - 오랄비 전동칫솔모 세트 포함

빌노트 2022. 6. 21. 12:42
반응형

코스트코를 돌다 자주 보게 되는 오랄비 전동칫솔. 살까 말까 한참을 고민한 제품인데 이날은 할인을 하길래 저도 모르게 그만 카트에 담았습니다.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와 바로 옆에 할인하고 있는 '오랄비 전동 칫솔모 10개 미세모, 코로스액션'도 같이 샀습니다.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

 

ORAL-B 오랄비 전동칫솔모 크로스액션, 초미세모 리필모

 

이게 바로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입니다. 오랄비 전동칫솔이 다른 제품에 비해 좀 비싼 편인데 이 제품은 그중에서도 조금 더 비싼 제품입니다. 참고로 이것보다 더 비싼 제품도 있습니다.

 

스마트 코칭, 압력 센서, 2분 타이머, 충전식

 

구성품으로는 전동칫솔 핸들, 칫솔모 1개, 충전기, 여행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최대 99.7% 더 플라그를 제거
치아를 하나씩 감싸 좌우 진동하며 회전합니다.
상하진동하며 플라그를 떼어내어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스마트한 세정관리
앱을 이용해 양치에 대한 피드백과 진행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후기: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이 기능을 쓰기 않습니다. 저 같은 사람은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으로 구매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압력 조절 시스템
과도학 입력이 가해지면 센서등이 알려주며 잇몸을 보호합니다.
>> 후기: 없는 것보다는 낫지만 별로 필요 없는 기능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2분 타이머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2분 양치를 하도록 도와줍니다.
>> 후기: 30초마다 짧은 진동, 2분후 긴 진동이 울립니다. 괜찮은 기능입니다. 근데 저는 천천히 느긋하게 닦고 싶은데 이 기능 때문에 뭔가 양치를 쫓기는 듯하는 것 같습니다.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2주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 후기: 배터리 넣는 제품을 써봐서 아는데 확실히 충전식이 편합니다.

고급 맞춤형 세정
5가지 세정모드와 다양한 12가지 색상의 스마트링으로 개인 맞춤 기능을 제공합니다.
>> 후기: 세정 모드가 많은 건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강도를 많이 올릴 수 있어서 스트레스받을 때 사용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힐링됩니다.

 

어린이용 스파이더맨, 겨울왕국 오랄비 전동칫솔 세트. 이건 예전에 구매한 어린이 전동칫솔 사진인데 그냥 이거 사지 말고 어른꺼 사서 쓰세요. 아이들도 비싸고 좋은 걸 아는지 자기 꺼 안 쓰고 제 오랄비 전동칫솔을 계속 사용합니다. 칫솔모는 어른, 어린이용 다 호환이 가능합니다. 전동칫솔을 집에 있는 사람 수대로 살 수 있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칫솔모만 갈아 끼는 구조라 5사람 기준으로 2~3개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랄비 디즈니 매직타이머 앱으로 아이들이 더 오래 양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잘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자기들도 번거로운지 잘 사용을 안 하네요.

 

어린이용은 스티커가 있어서 전동칫솔 핸들에 붙일 수 있습니다.

 

할인할 때 리필모도 많이 샀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칫솔모 하나가 대략 4000원 정도 하네요. 일반 칫솔보다는 많이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리필모 10개입
16도 각도의 크로스액션모가 플라그를 99.7% 더 제거

 

오랄비 초미세모 리필모 10개입
플라그 제거는 강력하게 민감한 잇몸에는 부드럽게!

 

두 칫솔모는 외관만 봐도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을 바로 개봉했습니다.

 

구성품은 전동칫솔, 칫솔모 1개, 여행용 케이스, 충전기, 설명서 끝.

 

설명서에 한글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건 전동칫솔 무선 충전기인데 참 마음에 듭니다. 예전하고 차원이 다르네요.

 

이렇게 충전기 위에 전동칫솔을 올려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동칫솔 케이스가 참 마음에 드는데 여행을 잘 안 가서 쓸 일이 별로 없이요.

 

크로스액션 칫솔모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칫솔모 밑에 보면 파란색 이 있는데 아마도 이걸로 칫솔모 주인을 구별하나 봅니다.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 핸들입니다. 버튼이 2개 있고 밑에는 블루투스 연결 상태와 배터리 양을 할 수 있는 LED가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은 배터리 표시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아니네요.

 

바닥은 충전기에 딱 맞게 거치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전동칫솔 핸들에 칫솔모를 장착한 모습.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전원을 켜면 핸들에 불빛이 쫙 나오는데 진짜 멋집니다. 아이들도 이게 멋져 제 전동 칫솔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잘 쓸 줄 알았으면 2개 살걸... 다음에 할인할 때를 노려야겠습니다.

 

오~ 진동도 마음에 듭니다. 확실히 어린이용 전동칫솔보다는 힘이 느껴집니다. 세정 모드 변동도 잘 작동하네요. 세정모드에는 일상 세정, 프로 클린, 부드러운 세정, 미백, 잇몸 관리가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사용을 안 해봤지만 앱을 이용하면 좀 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콜게이트 치약을 오랄비 전동칫솔에 짠 모습. 오랄비 콜게이트 조합 괜찮아요~

코스트코 Colgate 콜게이트 치약 구매 후기

 

ORAL-B 오랄비 전동칫솔 GENIUS S7500.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사실 이 제품보다 저렴한 걸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블루투스 같은 기능은 있어도 저는 잘 안 써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더 저렴한 제품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근데 오랄비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후기 많고 별점 좋은 걸로 잘 찾아보세요. 딴 건 모르겠고 무선충전강약 조절만 잘 되는 제품이면 오케이입니다. 써보고 좋으면 그때 가서 더 좋은 거 사면되지요.

예전부터 전동칫솔을 사야지 사야지 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진작에 살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손으로 하는 것보다 기계로 칫솔질을 하니 정말 이가 뽀득뽀득합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 정도면 안 살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찝찝하다면 손 칫솔질과 병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침, 저녁은 집에서 전동칫솔로 닦고 회사에서는 그냥 손으로 칫솔질을 하는 것처럼 말이죠. 전동칫솔을 안 써본 사람이라면 꼭 한 번은 도전해보세요. 처음에는 잇몸에서 피가 날 수도 있은데 쓰다 보면 괜찮아집니다. 잇몸이 많이 약하다면 조심해서 써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살까 말까 고민이라면 일단 사고 후회하시길... ㅋ

반응형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