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 1년 사용 후기 - 운동화 같은 구두 추천 본문

리뷰

코스트코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 1년 사용 후기 - 운동화 같은 구두 추천

빌노트 2022. 6. 23. 11:2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나름 유명한 신발.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를 샀습니다. 1년 전에 사서 사진을 찍어놓고 신어보고 괜찮으면 글을 쓰려고 했는데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걸 보면 괜찮은 신발이 맞습니다. 인터넷 가격은 현재 84,900원. 매장에서 할인할 때 사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 갈색 2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2개 다 카트에 담았다가 결국은 이 검정색만 사고 나왔습니다. 검은색은 정장에 갈색은 청바지에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이건 개인 취향이라 뭐라 말하기 어렵네요. 참고로 천연 소가죽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입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 신발을 이렇게 설명합니다.

이태리 숨쉬는 라이프 스타일 컴포트화 브랜드. 전 세계 110개국, 1, 134개 매장 (플래그쉽/SIS) 및 10, 000여 개 멀티/아웃렛 매장 유통. 숨 쉬는 기술 외 30여 이상 신발 특허 기술 보유.

제품 특징
스테디셀러로 인기있는 심플하고 활용도 높은 가죽 슬립온 로퍼.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사용.
이탈리아 특허기술로 생산한 통기성 아웃솔과 멤브레인 중창.
적절한 와이드 핏과 초경량 EVA 아웃솔로 최적의 착용감.

 

제가 구매한 제옥스 가죽화레이탄 275 블랙입니다. 신발이 작거나 크지않고 딱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적당히 딱 맞게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신다보면 조금은 늘어나니까요. 그래도 혹시나 모르니 코스트코 매장에서 신어보고 살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이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 모습입니다. 정말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끈이 없고 늘어가는 고무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제옥스 가죽화의 바닥입니다. 바닥에 난 구멍이 공기는 통하는데 물은 막아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름에도 나름 시원하기 신을 수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이 신발을 들었을 때 이거다 싶었습니다. 너무 가벼워서 놀랐네요. 자세한 외관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곳곳에 GEOX 제옥스 로고가 있습니다.

 

주의사항인데 별거 없고 건조할 때 그늘에서 말리라는 내용이 전부입니다.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 착용컷. 그냥 무난 그 자체입니다.

 

 

 

1년 2개월 후...

 

 

1년 넘게 신으니 신발이 많이 쭈글쭈글해졌습니다. 1년에 절반 정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신었습니다. 저는 보통 신발 하나를 주구장창 신는 스타일입니다.

 

확실히 처음 샀을 때보다는 디자인이 많이 구리네요.

 

그래도 나름 볼만합니다.

 

1년 넘게 신으면 바닥이 이렇게 됩니다.

 

혹시나 다음에 살 때도 이 사이즈로 사려고 한컷 찍었습니다. 참고로 260mm, 265mm, 270mm, 275mm, 280mm, 285mm 사이즈가 있습니다.

 

늘어나는 고무 밴드탄성을 잃을 만도 한데 처음에 샀던 그 느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신었을 때 발을 착 잡아줍니다. 제옥스... 괜찮고 믿을만한 브랜드네요.

 

GEOX 제옥스 남성 레이탄 가죽화. 1년을 저와 함께 했습니다. 장점이 많고 단점은 거의 없는 신발이었습니다. 운동화 같이 편한 구두를 찾고 있었다면 최고의 대안이라 생각합니다. 구두 같은 운동화 느낌입니다. 물론 저는 재구매 의사 있고요. 코스트코 갔을 때 할인하는 거 보이면 바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근데 이거 말고 비슷한 신발도 하나 샀는데 이것도 신어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단점 정리합니다.

제옥스 가죽화 장점
엄청 가볍다.
엄청 편하다. 100m 달리기 가능. 축구 가능.
신발 끈이 없는 고무 밴드 구조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가격이 적당하다.

제옥스 가죽화 단점
신발 바닥이 낮아 키 높이가 안된다.
비가 많이 오면 신발 안에 물이 들어온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