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미니언즈 레고 75551 (LEGO minions) 본문

리뷰

미니언즈 레고 75551 (LEGO minions)

빌노트 2020. 6. 1. 22:31

아이가 미니언즈(minions)를 너무 좋아해 이번에 레고(LEGO)에서 미니언즈가 나왔다길래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레고 75551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 제품으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근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걸로는 미니언즈 로봇을 2개 밖에 못 만든다는것. 케빈&스튜어트를 만들지 밥&스튜어트를 만들지 선택을 해야합니다. 레고가 이런 식으로 장사를 하다니... 레고를 모으는 사람이라면 용납할 수 없는 상황이라 어쩔수없이 살 때 2 박스를 주문했습니다. (만족도가 높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케빈(kevin), 스튜어트(stuart), 밥(bob)을 모두 가지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케빈과 밥을 동시에 갖고 싶다면 꼭 2개를 사야합니다. 어쩔 수 없어요.

 

박스에 8+라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초등학생은 설명서를 보고 잘 만드는데 미취학아동은 만들면서 중요할 때 하나를 빼먹고 만드네요. 그래도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면 뿌듯합니다. 피스 수가 적당해서 그런지 다 만들고 나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미니언즈 3개를 만들고 장식을 하니 뿌듯하네요. 작은 미니언즈도 무척 귀엽습니다. 스튜어트를 하나 더 만들 수 있었는데 그냥 봉지채 놔뒀습니다. 귀찮아서...

 

미니언즈 로봇의 몸을 열어보면 작은 미니언즈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미니언즈 레고 75551. 아이가 레고도 좋아하고 미니언즈도 좋아한다면 최고의 장난감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