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후기 (구 카페원플러스원) 본문

맛집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후기 (구 카페원플러스원)

빌노트 2016. 5. 15. 23:04
반응형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후기

송정에 가면 엔제리너스(또는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JUST COFFEE 1+1(저스트 커피)라는 곳을 한번 가봤습니다. 예전 카페원플러스원이 있던 자리인데 왠지 상호와 간판만 변경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후기

바닷가라 분위기는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테이크 아웃을 하면 1500원에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잠깐 쉬고 싶어 앉아서 먹었습니다.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후기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6000원(아이스 커피라 500원이 비쌈)인데 비싼 라떼 가격으로 1+1이 적용됩니다. 근데 누가봐도 납득하기 힘든 가격.(그래도 스타벅스, 투썸, 엔제리너스보다는 저렴) 싱거울정도로 연한 아메리카노에 그리 퀄리티가 높지 않은 라떼가 이 가격이라니. 1+1라는 것은 감안해서 가격을 높게 측정한 듯 싶네요. 요즘은 1000원 1500원에도 큼직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송정 저스트 커피 JUST COFFEE 1+1, 딴건 모르겠고 아메리카노에 원두를 조금 더 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것은 개인적인 취향이라 연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