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송정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후기 (송정해수욕장 커피숍) 본문

맛집

송정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후기 (송정해수욕장 커피숍)

빌노트 2016.02.15 08:28

송정 스타벅스

송정에서 커피를 마실 때 주로 엔제리너스를 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STARBUCKS)에 한번 가봤습니다. 사실 커피맛은 스타벅스가 좋아도 주차하기에 엔제리너스가 편해서. 근데 겨울에는 송정해수욕장을 주변에 무료로 주차할 곳이 많아 큰 문제가 없습니다.

 

송정 스타벅스(STARBUCKS COFFEE)

여름 성수기가 되면 바닷가 주변에도 주차요금을 받는데 비수기일 때는 그냥 편안하게 공짜로 주차를 하면 됩니다. 2시간도 부족한데 요즘은 1시간 무료주차도 제공하지 않는 곳이 많아 답답했는데 송정에서는 대체적으로 그런 걱정은 없습니다. 시간 걱정없이 편안하게 놀수있는데다 바다 경치는 덤.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참 좋아하는데, 동일한 음료를 1잔 무료로 주는 스타벅스 BOGO 쿠폰이 있어서 과감하게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주문해봤습니다.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너무 달아서 시럽을 한번 빼는게 좋은데 이 날은 피곤해서 그런지 당이 너무 땡겨 생크림까지 올리고 그냥 주는대로 먹었네요. 가끔 먹으면 그린티 프라푸치노도 참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송정 스타벅스

바다 바람도 불고해서 밖은 많이 추웠는데 스타벅스 내부는 햇볕이 들어와 따뜻했습니다.

 

송정 스타벅스 커피

송정 바다

개인적으로 송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는 엔제리너스(부산송정2호점)가 좋은 것 같고, 친구들과 커피마시면서 이야기 나누기에는 여기 스타벅스가 괜찮은 것 같네요. 저렴한 커피로는 컴포즈커피, 카페원플러스원 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무튼 바다 구경하면서 커피마시기에는 송정만큼 좋은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2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