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짬뽕이 맛있고, 탕수육이 특이한 '이비가 짬뽕 부산 송정점' (송정 중국집) 본문

맛집

짬뽕이 맛있고, 탕수육이 특이한 '이비가 짬뽕 부산 송정점' (송정 중국집)

빌노트 2015. 1. 15. 09:37
반응형

이비가 짬뽕, 이비가 짬뽕 송정점, 송정 중국집, 송정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

주말이면 커피 한잔하러 송정 바닷가에 자주 가는데 이 날은 배가 많이 고파서 밥을 먼저 먹었죠. 뭘 먹을까하고 송정 바닷가를 빙빙 돌다 그냥 송정에 올 때 항상 보던 이비가 짬뽕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짬뽕이 얼마나 맛있으면 간판 메인으로 짬뽕을 정했을까 궁금해하며 말이죠.

 

 

송정터널, 해운대 달맞이 길에서 오는거라면 반대 편에 있어서 조금 불편한데 조금만 더 가서 유턴하면 되니 큰 문제될 것을 없습니다. 아니면 그냥 송정에서 해운대 쪽으로 빠져나갈 때 먹는 것도 좋겠네요. 이비가 짬뽐은 간판도 크고 대로변에 있어서 아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비가 짬뽕 부산 송정점

이비가 짬뽕, 이비가 짬뽕 송정점, 송정 중국집, 송정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

중국집 환상 조합이 짜장면 + 짬뽕 + 탕수육이라고 믿고 있어서 '이비가 짬뽕'에서도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짜장면 6000, 짬뽕 8000, 탕수육 10000) 일요일 점심때였는데 사람이 좀 많은 걸로 봐선 나름 인기가 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짜장면이 나온 사진이 이것밖에 없어서 이비가 짬뽕의 자장면 맛을 우선 평가해보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것이 맛은 괜찮은데 양념이 너무 적어서 그것이 조금 아쉽네요. 양념을 더 달라고 말하려다 소심한 관계로 그냥 묵묵히 먹었습니다.

 

이건 이비가 탕수육인데 색이 하얀것이 참 특이했습니다. 뭘로 어떻게 튀긴지는 모르겠으나 뭔가 좋은 기름을 써서 만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도 괜찮고, 탕수육에 떡 같은 것이 씹히는 것이 식감도 나름 좋네요.

 

이비가 짬뽕, 이비가 짬뽕 송정점, 송정 중국집, 송정맛집, 짬뽕, 짜장면, 탕수육

이것이 바로 이비가 짬뽕의 메인인 짬뽕입니다. 자장면, 탕수육도 나쁘지 않았지만 역시 여기는 짬뽕이 제일 낫네요. 국물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얼큰한 것이 참 좋았습니다. 한마디로 깔끔한 짬뽕! 

 

짜장, 짬뽕, 탕수육을 먹어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곡끼가 들어가야하는 법! 그래서일까 이비가 짬뽕에서는 따로 공기밥을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작은 공기밥(2개)을 제공해줘서 참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짜장이나 짬뽕 국물에 밥 비벼주면 끝. 아무런 생각없이 들어간 이비가 짬뽕,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않고 맛도 괜찮아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네요. 그리고 나서 송정 주변 커피숍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해운대, 광안리에 비해 송정은 사람도 그렇게 많지않고 주차시설(거의 시간제한없음)도 잘되어 있어서 힐링을 즐기기에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