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 딥소스 본문

리뷰

코스트코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 딥소스

빌노트 2022. 12. 12. 09:20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토티야 칩스(흔히 나초라 부르는) 옆에 항상 보이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이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입니다. 이 딥소스는 살사소스와 함께 토티야 칩스와 함께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보통 코스트코에서는 토티야 칩스, 딥소스, 살사 소스를 나란히 배치합니다. 예전에 찍은 사진이라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랐을 겁니다.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니 궁금하면 꼭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코스트코 토티야 칩스 - 커클랜드 시그니처 토르티야 칩스, 또띠아, 나초 맥주 안주 추천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유기농 살사소스 후기

 

프리토스 체다치즈 디핑소스는 4개 묶음으로 판매가 되는데 벌써 2개 먹고 2개만 남은 상태입니다. 나초에 체다치즈를 정신없이 찍어 먹다 보면 금세 한통을 다 비우게 됩니다.

 

Fritos 80년 이상 사랑받는 깊고 진한 체다치즈
체다치즈의 깊은 풍미 마일드 체다 MILD CHEDDAR
은은한 매콤한 맛 할라피뇨 체다 JALAPENO CHEDDAR

Fritos 체다치즈 딥소스 세트에는 2가지 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일드 체다할라피뇨 체다가 그것인데 큰 맛의 차이는 없고 맵고 안 맵고의 차이라고 보면 됩니다. 할라피뇨의 유무.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앞에 있는 주황색 제품이 마일드 체다. 뒤에 녹색이 들어간 제품이 할라피뇨 체다입니다.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하면 또 캔 뚜껑이 나옵니다.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또띠아 칩에 체다치즈를 듬뿍 찍어서 먹으면 ㅎㅎㅎ 기분이 좋아집니다. 치즈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웬만해선 만족할 만한 맛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할라피뇨 체다(생각보다 안 맵습니다)보다는 그냥 순수하게 치즈만 느낄 수 있는 마일드 체다가 좋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 맛도 물론 좋습니다. 예전에 아웃백 오지치즈 감자튀김에 뿌려주는 그런 소스 같습니다. 나초와는 환상 궁합을 보입니다. 술안주로 좋습니다. 소주는 잘 모르겠고 맥주, 와인과도 어울리는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친구들이 놀러 와서 맥주를 마실 때 토티야 칩, 살사소스와 이 딥소스만 있어도 꽤 괜찮은 안주가 됩니다. 단점은 칼로리가 높아 살찔 걱정 정도? 아무튼 정신 놓고 먹다 보면 대가를 치를 수 있으니 조심해서 적당량 섭취하세요.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