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유기농 살사소스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유기농 살사소스 후기

빌노트 2022. 12. 6. 14:58
반응형

코스트코(Costco)를 돌다 보면 항상 팔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살사 소스도 여기에 속합니다. 이 살사소스를 누가 사 먹나 싶었는데 제가 한번 사 먹고 나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정확하게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Kirkland Signature 유기농 살사소스인데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옆에 있는 토티야 칩과 함께 먹기 좋은 상품입니다. 토티야 칩스(토르티야 칩스, 또띠아칩, 조금 다르지만 나초라고도 부르는 과자)와 정말 궁합이 좋습니다.

사실 여기에서는 혼용해서 썼는데 토티야 칩과 나초는 조금 다릅니다. 토티야 칩은 말 그대로 토티야를 과자 같은 칩으로 만든 거고 나초는 그 토티야 칩에 소스를 추가해서 먹는 것을 말합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유기농 살사소스. 1.08kg 2개를 묶어서 파는데 이걸 언제 다 먹나 싶어도 먹다 보면 생각보다 빨리 떨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제품명: 커클랜드 시그니춰 유기농 살사 SALSA. 1.08kg에 325kcal인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네요. 원재료명을 보면 유기농 토마토, 할라피뇨, 양파 등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살사 소스를 외관만 보면 스파게티 소스와 비슷해서 고기도 들어있을 것 같지만 거의 야채로만 된 나름 괜찮은 소스입니다. 기름기가 없어서 설거지를 할 때 그냥 물로만 헹궈도 잘 씻깁니다. 그래서 토티야 칩을 먹을 때 듬뿍 찍어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네요 ㅎㅎ

 

커클랜드 시그니처 유기농 살사소스를 접시에 담은 모습.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토르티야 칩살사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할라피뇨가 들어있어서 야간 매운맛도 있는데 정말 취향저격이네요. 이 살사소스 말고도 나초와 어울리는 소스로는 코스트코에 파는 체다치즈 디핑소스가 있습니다. 깔끔한 걸 좋아하면 살사소스, 느끼한 치즈의 맛을 즐기면 체다치즈 딥소스를 드세요. 이렇게 나초와 같은 과자와 먹어도 좋지만 가끔 볶음밥처럼 다른 요리를 할 때 써도 나름 괜찮습니다. 살사소스 특유의 향과 맛이 있어서 우리나라 요리가 외국요리로 바뀝니다. 살사 소스는 스페인어권 멕시코, 라틴 아메리카에서 주로 사용하는 소스라고 합니다. 이 살사소스 하나로 멕시코의 향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토티야 칩스 - 커클랜드 시그니처 토르티야 칩스, 또띠아, 나초 맥주 안주 추천

코스트코 프리토스 Fritos 체다치즈 디핑소스 딥소스

 

최근에 가서 찍은 코스트코 살사 소스의 가격. 인플레이션이라 그런지 예전보다 가격이 1500원 이상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살사 소스뿐만 아니라 요즘 장바구니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올랐네요. 별로 산 것도 없는데 10만 원은 그냥 넘어갑니다. 그래서 결론: 토티야 칩살사 소스에 꼭 한번 찍어 드셔 보세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