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하이네켄 실버 맥주 후기 본문

리뷰

하이네켄 실버 맥주 후기

빌노트 2022. 9. 27. 10:1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맥주가 있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하이네켄 실버'라는 맥주인데 살짝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같은 느낌일 거 같아 잠시 망설이다 그냥 한번 카트에 담아봤습니다. 가격은 그냥 하이네켄이랑 비슷합니다.

 

이것이 바로 하이네켄 실버 500ml 8캔 박스입니다. 색다른 건 없어요.

 

부드럽고 마시기 쉬운 맥주라고 하네요. 박스에 마시는 법도 있는데 보통 라거는 그냥 마시면 됩니다. 적당한 거품은 탄산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괜찮다고 하네요.

 

그냥 맥주 개봉...

 

하이네켄 실버와 그냥 하이네켄 비교컷. 색상말고는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그냥 하이네켄과는 가장 큰 차이점은 알코올 도수가 4%로 약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다른 건 알코올 도수밖에 없네요.

 

하이네켄 실버를 전용잔에 따른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하이네켄 실버. 결론부터 말하지면 다음부터는 안 살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맥주 맛과 향이 덜하다는 것 말고는 차이점이 없는 맥주입니다. 그냥 하이네켄이 맥주의 풍미를 느끼기에는 더 좋지요. 술은 싫어하는데 친구 맥주 마실 때 뻘쭘해서 마실게 아니라면 마실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술을 전혀 못 마시는 분이라면 차라리 하이네켄이나 칭따오 무알콜을 마시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맛은 무알콜보다 실버가 낫습니다. 저는 이해가 안 가지만 하이네켄 실버나 칭따오 퓨어의 수요가 있으니까 만들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