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본문

리뷰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빌노트 2022. 3. 3. 14:59
반응형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Costco Kirkland Signature Citra Hop Session IPA Beer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코스트코 맥주 코너에서 자주 봤었는데 할인을 기다리다 드디어 할인을 목격하고 카드에 담았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355ml 24캔에 40,690원. 한 캔에 1700원 정도네요. 아주 저렴한 건 아니지만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쳐는 기본은 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용량 355ml 알코올 도수 4.9%

원재료명: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호프, 효모

여기서 맥주맛을 결정하는 요소는 맥주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트라 홉 Citra Hop'이 아닐까 싶네요. IPA 맥주에 들어가는 홉인데 향긋하고 기분 좋은 쓴맛을 냅니다.

 

캔에는 음... 좋은 말이 적혀있습니다. Citra말고도 Cascade, Lemon Drop 등 다양한 홉이 들어있음을 알 수 있고, 맛을 위해 목 넘김을 희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ㅎㅎ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춰 시트라 호프 세션 IPA 맥주. 할인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적당히 기분 좋게 쓰고 향긋한 향이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맥주라 생각합니다.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시원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맥주네요. 걸쭉하고 묵직한 막걸리 같은 맥주를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다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 할인하면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마음에 드는 맥주가 또 하나 생겼네요.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