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 3세대 사용 후기 본문

리뷰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 3세대 사용 후기

빌노트 2022. 3. 19. 20:59
반응형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 3세대. 참고로 산지 좀 됐습니다. G9 직구로 12000원에 구매를 했었는데 거의 2주 걸려서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이제 글을 씁니다. 검색을 해보니 지금은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가 4세대까지 나온 거 같은데 거의 같은 제품으로 보이니 구매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제품을 직구로 사서 그런지 박스가 온통 중국말로 가득합니다.

 

박스에 적힌 한자나 중국어를 몰라서 그냥 바로 개봉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사진에 보이다시피 제품 본체와 핸드워시가 담긴 통 그리고 건전기,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세정제 통 용량은 300ml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 3세대

샤오미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 대비 마감처리가 아주 양호합니다. 디자인심플하고 괜찮네요.

 

제품 밑을 보면 센서와 손세정제가 나오는 노즐이 있습니다.

 

AA 사이즈 건전지가 3개 들어갑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딸려오는 핸드워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세정제가 워낙 강력해서 손에 있는 박테리아는 물론 모든 영양분까지도 없애버리는 것만 같습니다. 사용 후 꼭 로션을 발라야 합니다. 손세정제가 너무 강력해서 빨리 다 쓰고 다른 걸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직구라 그런지 설명서에 한글은 없습니다. 대충 사진만 보고 사용하면 됩니다.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에 배터리를 넣은 모습

 

세정제 통 뚜껑은 열기 어려운 구조라 리필하기 조금 까다롭습니다. 일자 드라이버로 뚜껑이 부서지지않게 조심조심 열어야 합니다. 한번 열면 그다음은 조금 쉽게 오픈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simpleway 손세정기에 핸드워시까지 장착한 모습.

 

위쪽에 있는 버튼을 한번 터치하면 흰색불이 들어보면서 켜지고

 

한번 더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꺼집니다.

 

손을 대면 거품 비누가 지~~~ 나옵니다. 자동으로 나와서 좋긴 한데 핸드워시 사용량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쉬울 때도 있습니다. 심플한 제품이라 더 이상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simpleway 자동 손세정기 3세대. 디자인도 괜찮고 현재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가끔 센서에 이물질이 묻으면 자동으로 지~~~ 작동합니다. 큰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닙니다. 필요한 분은 사서 쓰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