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신일 탁상용 선풍기 본문

리뷰

신일 탁상용 선풍기

빌노트 2021. 7. 15. 11:48
반응형

회사 책상 위에 두고 쓰던 신일 탁상용 선풍기입니다. 다른 저렴한 제품도 많았으나 그냥 선풍기 회사로 나름 이름 있는 '신일'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주변에 다른 사람이 쓰던 탁상용 선풍기보다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선택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을 위 아래로 조절이 가능하고, 회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앞에 있는 망은 분리가 가능해서 물티슈 같은 걸로 날개를 청소하기에 용이합니다.

 

탁상용 신일 선풍기. 모델번호SIF-08UB. 이 제품은 좀 오래된 모델같고 요즘은 SIF-08BLC 모델로 생산되는 것 같습니다. 큰 차이는 없고 버튼 부분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약풍, 강풍 2단계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람세기는 적절한데 요즘 나오는 초미풍이 가능한 소음이 거의 없는 DC선풍기(또는 휴대용 선풍기)가 생각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보통 그런 선풍기는 켜고 끌때 버튼을 여러 번 눌러야 하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가끔은 이런 기계식 스위치가 편리하기도 합니다.

 

신일 탁상용 선풍기. 타이머가 없다는거 빼고는 다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근데 요즘은 충전식 선풍기도 잘 나와서 이걸 살지 다른 걸 살지 잘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