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수영 징기스 양고기 전문점 (수영 고기집) 본문

맛집

수영 징기스 양고기 전문점 (수영 고기집)

빌노트 2019. 4. 23. 20:45
반응형

수영 징기스를 다녀왔습니다. 징기스는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 양고기 전문점이네요. 부산 지하철 수영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깔끔한 징기스 매장의 내부

 

벽에 있던 징기스 메뉴판입니다. 

 

이건 테이블에 있던 메뉴판. 매장 분위기에서도 느꼈지만 아주 저렴한 고기집은 아닙니다. 3명이서 가서 메뉴판 가격을 보고 소심하게 61,000원하는 2인 양고기 모둠 Set A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일단 고기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고 어떻게 먹는지 설명까지 해주고 한가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아무튼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돈 생각안하고 3~4인으로 주문을 할 생각입니다. 근데 2인분도 양이 그렇게 적지는 않았습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안주를 보며 소맥부터 한잔했습니다.

 

양고기 모둠 세트에 포함된 명란구이. 명란구이도 그냥 먹을만한데 양고기가 나오고 나서는 그냥 잊혀진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드디어 양고기가 나왔습니다. 양고기 비주얼을 보니 예전에 서울에서 갔었던 라무진이 생각나네요. 

램갈비가 진짜 맛있는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서울 마포구)

수영 호우111 양꼬치 + 칭따오, 하얼빈 맥주 (부산 수영 맛집, 양고기 전문점)

수영 고깃집 뚱삼이와대삼이 (수영역 삼겹살)

수영 기장산곰장어 양념석쇠구이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회포장전문, 수영역 저렴한 횟집)

 

직원분이 알아서 척척 맛있게 구워주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서비스를 받으며 이 가격 받아도 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고기는 먹고 싶은데 고기 굽기가 귀찮으면 징기스에 가세요. 고기를 다 굽고 나면 양고기를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4가지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1. 소금에 그냥 찍어먹기

 

2. 땡초를 넣은 간장 소스에 찍어먹기

 

3. 또띠아처럼 싸먹기

 

4. 저기 있는 야채와 함께 먹으라고 했나... 기억이 잘...

 

징기스 양고기 참 맛있네요. 잘 구워서 그런지 정말 야들 쫄깃 고소 ... 딱 맛있는 고기 그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또띠아로 먹기가 마음에 드네요. 땡초 소스도 괜찮고...

 

양고기를 먹으니 칭따오 생각이 살짝 났습니다. 중국 맥주로는 칭따오, 하얼빈이 있습니다. 이번에 칭따오 마셨으니 다음에는 하얼빈으로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수영 징기스.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고기집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