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시디즈 링고 의자 (어린이, 초등학생 의자) 본문

리뷰

시디즈 링고 의자 (어린이, 초등학생 의자)

빌노트 2019.02.23 23:46

시디즈 링고 의자

초등학교 1학년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던 시디즈 링고(sidiz ringo) 의자. 인터넷보다 코스트코가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근데 몇일 후에 확인해보니, 제가 사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15000원 할인을 해버리네요. 역시 코스트코는 할인할 때 구매하는 것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참을걸...) 참고로 시디즈 링고 의자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직접 매장가서 구매하는 것이 많이 저렴합니다.


자유롭게 탈부착하는 등 좌판 쿠션

> 오래 사용하면 등, 좌판이 더러워지는데 이것만 따로 구매해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성장에 맞춰 4단계로 조절하는 등받이

> 등받이를 가장 뒤쪽으로 밀면 보통 체격의 성인도 앉을 수 있습니다.

손쉽게 탈부착하는 발받침과 착석시 (하중 25kg 이상) 고정되는 캐스터

> 발받침이 없는 제품을 구매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시디즈 링고 의자는 좌판 회전형, 발받침 불포함 구성입니다. 아이들 집중력이 흐트러진다고 회전형 말고 고정형을 구매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의자를 빙글빙글 돌리는 아이의 재미를 빼앗기 싫어 그냥 회전형으로 샀습니다. 사실 코스트코에는 회전형만 팔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발받침의 경우에는 아이가 초등학생이라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생략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인데도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디즈 링고 의자

시디즈 링고 의자

시디즈 링고 의자의 박스를 보면 100cm 어린이부터 165cm 넘는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제가 써보니 정말 사실이네요.


시디즈 링고 의자

시디즈 링고 의자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저는 핑크를 골랐는데 이거 말고도 그린, 블루 색상이 있습니다.


사용자 가이드조립 설명서


의자를 개봉을 했으면 구성품이 제대로 들었는지 확인합니다.


시디즈 링고 의자를 조립하는 방법은 정말 정말 쉽습니다. 베이스에 캐스터(바퀴)를 끼우고, 중심봉으로 의자 상부와 베이스를 연결하면 끝. 공구 하나도 필요없이 그냥 손으로 부품을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바퀴 5개를 베이스에 연결합니다.


사진처럼 중심봉을 베이스에 끼웁니다.


마지막으로 의자 상부를 중심봉에 연결하면 끝.


시디즈 링고 의자

시디즈 링고 의자 조립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의자 밑에 있는 레버를 당겨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의자를 가장 높게 만든 모습.


링고(ringo)라고 적힌 둥근 부분을 당기면 등받이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를 가장 뒤쪽으로 밀면 어른도 앉을 수 있어요.


시디즈 링고 의자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 선물로 시디즈 링고 의자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시디즈 링고 말고 듀오백에서 나오는 의자도 있는데 그냥 시디즈 링고가 더 예쁜 거 같아서 이걸로 골랐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많이 쓰고. 아이가 마음에 들어해서 아무튼 잘 산 것 같습니다. 최저가로 구매하고 싶다면 코스트코 매장에서 할인할 때를 기다리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