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흑맥주) 본문

리뷰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흑맥주)

빌노트 2019.01.17 13:58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

홈플러스에서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코젤 다크 500mL 맥주 6개와 500 전용잔 포함해서 14000원 정도. 보통 마트에서 세계맥주 500mL 4캔에 9400원하니까 이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가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함된 전용잔은 500mL 캔맥주를 한번에 따라 마실 수 있는 큰 맥주잔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

코젤 다크 전용잔 패키지를 개봉했습니다. 맥주 6캔과 전용잔이 들어있네요.


코젤 다크 전용잔

코젤 다크 전용잔의 디자인은 참 특이합니다. 특히 손잡이 부분이 색다른데 딱 잡아보니 무겁고 어색한 것이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이 더 마음에 듭니다.)


코젤 다크 체코 흑맥주

가끔 사 마시는 체코 흑맥주 코젤 다크. 마실 때마다 달달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원재료를 살펴보니 역시 설탕이 들어있었네요. 맥주에 설탕이 들어있다니... 처음 알았습니다. (살펴보니 호가든 맥주에도 설탕이 들어있었습니다.) 코젤 다크의 알콜 도수는 3.8%로 조금 약한 편입니다. 코젤 다크는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도 좋아할 만한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코젤 다크 전용잔

코젤 다크 전용잔

코젤 다크전용잔에 따른 모습입니다. 역시 맥주는 전용잔에 마셔야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에는 차이가 없겠지만 느낌이 그래요. ㅎㅎ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