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 룸 후기 (부곡온천 가족탕, 가족온천) 본문

여행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 룸 후기 (부곡온천 가족탕, 가족온천)

빌노트 2018. 8. 3. 11:17
반응형

부곡 로얄호텔

바닷가는 너무 더워서, 워터파크는 물이 더럽다는 말이 많아서 가기가 좀 그렇네요. 그래서 간 곳이 부곡 온천 로얄관광호텔. 아이가 어릴 때는 호텔 가족탕에서 물놀이 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부산에서 넉넉잡아 1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라 부담이 없이 다녀왔네요. (가는 길에 문이 닫힌 부곡하와이를 봤는데 마음이 짠하네요.)



부곡 로얄호텔

부곡 로얄관광호텔의 정문입니다.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덥네요.


호텔이라 그런지 로비가 넓고 깔끔합니다.


부곡 로얄호텔 키즈카페

입실 시간이 평일 6시, 주말 7시로 시간이 많이 남았다면 1층에 있는 키즈카페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를 마시면 아이들 노는 건 무료라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나 조금 일찍 입실시킬 수도 있으니 프론트에 한번 물어보세요.


저는 5층 객실(패밀리)을 이용했습니다.


정수기전자레인지는 방마다 없고 엘리베이터 내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취사가 힘들기 때문에 이걸 이용해서 간단하게 저녁과 아침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위 사진은 객실에 바로 들어왔을 때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호텔이라 다르네요. 모텔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비록 가격은 비싸지만.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 룸으로 1박에 15만원입니다. 기준인원이 4명이고 1명 추가시 1만원을 더 내야 합니다.


화장실이 필요 이상으로 넓습니다.


이불이 정말 넉넉하게 있어서 더 달라고 부탁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로 침대에도 이불이 따로 있습니다.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큰 침대 하나, 작은 침대 하나. 침대가 잘 움직이기 때문에 2개를 붙여서 사용해도 됩니다. 패밀리 스위트 룸은 어른 6명이 편안하게 잠을 자고도 남을만한 사이즈입니다. 2가족은 쓸 수 있겠어요.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TV도 거실에 하나, 방에 하나 총 2대이며, 에어컨도 2대 있어서 정말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와 작은 냉장고가 있네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있습니다. 냉장고 성능이 조금 떨어져서 집에서 들고간 맥주와 음료를 시원하게 만들기에는 역부족이네요. 이것이 이 호텔의 유일한 단점.


부곡 로얄호텔 가족탕

우리가 부곡 로얄호텔 패밀리 스위트 룸에 온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이 넓은 욕조(가족탕)에 있습니다. 바닷가, 계곡에 가기 부담스러운 어린 아이들의 물놀이를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생각보다 더 넓고 좋네요. 작은 아이는 아무리 얕은 물에서도 조심을 해야 합니다. 여기는 야외보다 공간이 협소해서 아이들을 케어하기에는 정말 최고네요. 따뜻한 온천수에 찬물을 섞어가며 온도를 조절해서 놀면 됩니다. 온천수가 많이 뜨겁기 때문에 아이들은 못 만지게 해야합니다. 저녁에 한번, 아침에 한번 물을 받아 놀면 될 것 같습니다.

스플래쉬대셔 물놀이 장난감 추천 (펭귄, 니모)


부곡 로얄호텔 뷰

창문을 열어보니 앞에 화왕산 호텔이 보입니다. 저기도 한번 가볼만할 것 같아요. 주변에 비슷한 온천 호텔, 모텔이 많으니 잘 비교해보시고 예약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여기 부곡 로얄호텔에 갈 때 전화로 예약하고 요금을 계좌 이체를 했습니다.


부곡 로얄호텔에서 정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