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 사용후기 (화장실 곰팡이 제거 추천) 본문

리뷰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 사용후기 (화장실 곰팡이 제거 추천)

빌노트 2016. 5. 26. 22:45
반응형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

 

화장실과 세탁실에 곰팡이가 많이 보여 오랜만에 대청소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화장실 청소에 뭐가 좋냐고 물어본 끝에 찾아낸 물건이 바로 LG생활건강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 이 락스를  뿌려주고 조금있다가 물로 뿌려주면 끝이라는 사용자의 말에 혹해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걸 들고 바로 화장실, 세탁실 청소에 돌입! 바닥에 물건을 싹 치운 후 곰팡이, 찌든때가 많은 곳 여기저기에 착붙는 락스를 마구 뿌려줬습니다. 락스가 독한 것같아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놓고 마스크를 쓰고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을 했네요. (옥시 사건 이후에 이런 화학 제품을 사용하기가 참 찝찝합니다.) 그리고 몇 시간이 지난 후에 집으로 돌아와 물을 쏴아~ 뿌려줬습니다. 그랬더니 오호라~ 화장실 바닥이 하얗게 깨끗해지고 생각보가 많은 곰팡이가 제거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심한 곰팜이는 남아 있었는데 이런 작업을 몇번 더 반복을 해야할 것 같네요. 아니면 휴지를 붙이고 락스를 뿌리는 방식도 괜찮을 것 같고.

홈스타 착붙는 락스 스프레이는 말 그대도 흘러 내리지 않고 뿌리 곳이 착붙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대충 물로만 뿌려서는 (특히 세면대나 변기에) 락스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솔이나 수세미로 닦아주면 됩니다. 락스를 사용한 화장실 청소가 처음이라 그런지 착붙는 락스의 효과에 감동했으며 별다른 대안이 없는한 또 사용할 듯. 가격도 2600원(홈플러스 기준)으로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