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미스터브리즈커피 (Mr. Breeze coffee) 아메리카노 후기 (광안역 커피) 본문

맛집

미스터브리즈커피 (Mr. Breeze coffee) 아메리카노 후기 (광안역 커피)

빌노트 2016. 5. 18. 23:56
반응형

미스터브리즈커피 Mr. Breeze coffee 아메리카노

피곤하거나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면 어김없이 아메리카노를 찾게 됩니다. 그것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이 날은 광안역 근처에서 급하게 커피전문점을 찾았는데 검색에 걸려든 것이 바로 미스터브리즈커피(Mr. Breeze coffee)였습니다. 검증된 곳은 아니었지만 주변에 커피숍이 없어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

 

지하철 광안역에서 가깝고, 주변에 큰 건물은 자모여성병원이 있네요.

 

미스터브리즈커피 광안역점 (Mr. Breeze coffee) 아메리카노

들어가지마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거(?!)를 시키고 카페 구경을 했네요.

 

미스터브리즈커피 Mr. Breeze coffee 아메리카노

미스터브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일하시는 분이 테이크아웃용으로 큰거를 주문하시면 좀 더 큰 컵에 나온다고 하기에 야심차게 그걸로 시켰지만 막상 받아보니 헉! 컵이 길긴한데 완전 슬림하네요. 이건 뭐 이디야 아메리카노 사이즈업보다도 작아보이고 1500원짜리 더벤티, 컴포즈 커피보다는 확실히 작네요. (들어가서 정확히 이 잔이 맞냐고 물어볼려고 했지만 귀찮아서 그냥 마셨습니다. 일하시는 분이 컵을 착각한거라 믿고 싶네요.) 그럼 맛이라도 확실히 좋아야 하는데 크게 차별점을 찾기 힘듬. 요즘은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커피전문점이 많아 3500원이라는 가격도 엄청 비싸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피곤한 몸에 카페인 보충을 했으니 그것으로 만족해야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