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수영1번가 알탕, 해물파전, 잔치국수, 얼큰라면 후기 (수영맛집 수영일번가) 본문

맛집

수영1번가 알탕, 해물파전, 잔치국수, 얼큰라면 후기 (수영맛집 수영일번가)

빌노트 2016. 2. 20. 18:42
반응형

요즘은 큰 기대없이 들어간 식당이 맛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 2차로 간 수영1번가라는 곳이 새로 생긴 술집인데 이곳이 기대없이 들어갔다 만족하고 나온 그런 집입니다.

 

 

부산 지하철 수영역 5번 출구로 올라와 직진하다 큰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수영1번가 (수영 술집 추천)

새로 생긴 술집이라 그런지 수영1번가의 가게 분위기는 아주 깔끔합니다.

 

오... 안주가 그렇게 비싸지 않네요. 깔끔한 국물이 땡겨서 알탕을 주문했고, 알탕만으로는 뭔가 부족할 것 같아 해물파전도 함께 시켰습니다.

 

굴 깍두기를 포함한 기본 안주가 아주 완벽했습니다. 사실 이것만 있어도 술을 마실 수 있을 정도였네요. 가게 주인으로 추정되는 아주머니께서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한 잔 할 수 있었습니다.

 

알탕 사진인데 끓이고 있는 모습을 찍어야 더 먹음직스러울 텐데 깜빡했네요 ㅎㅎ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소주 안주로 알탕이 얼큰하고 좋았습니다.

 

이건 해물파전! 해물파전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알탕이 더 좋네요. ㅋ

 

친구가 배고프다고 시킨 잔치국수

 

늦게 온 친구를 위한 얼큰라면. 국수보다는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얼큰라면이 더 좋았네요.

앞으로 수영에서 술 마실 때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면 수영1번가 알탕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먹고 나오면서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생각도 잠시했었습니다. 일단 만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