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CASCADE 캐스케이드 패커블 하이백 체어 & 접이식 테이블 사용 후기 본문

리뷰

코스트코 CASCADE 캐스케이드 패커블 하이백 체어 & 접이식 테이블 사용 후기

빌노트 2022. 8. 12. 14:0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캠핑용 의자접이식 테이블을 샀습니다. 캠핑족이 아니라 이런 제품은 그냥 넘기는 편인데 할인하고 너무 싸길래 저도 모르게 그만 카트에 담았습니다. 조만간 캠핑은 아니더라도 펜션에 놀라갈 거라 거기서 쓰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를 했네요. 캐스케이드 패커블 하이백 체어 가격은 4000원 할인해서 34,990원.

 

캐스케이드 접이식테이블 가격은 5000원 할인해서 24,990원. 캐스케이드(CASCADE) 제품을 인터넷에 찾아보니 연관 검색으로 코스트코가 뜨는 걸로 봐 선 코스트코에서 주로 판매를 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조금 비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www.costco.co.kr/search?text=%EC%BA%90%EC%8A%A4%EC%BC%80%EC%9D%B4%EB%93%9C

 

제가 구매한 제품말고도 'TIMBER RIDGE 롤링 블랙 테이블'도 할인을 하고 있네요. 저도 잠시 살까 고민을 했었는데 좀 크고 무거워서 생각을 접었습니다. 캠핑을 자주 가는 분에게는 괜찮은 아이템 같네요.

 

캐스케이드 캠핑용 의자 2개와 접이식 테이블 1개를 사 왔습니다.

 

캐스케이드 캠핑 의자 무게는 1.5kg. 몸무게 113kg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캐스케이드 패커블 캠핑 체어'

 

접이식 테이블은 의자보다 더 가벼운 970g입니다. 22.7kg까지 물건을 올릴 수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품명은 '케스케이드 울트라 라이트 테이블'입니다. 울트라 라이트라는 말에 걸맞게 정말 가벼운 제품입니다.

 

캐스케이드 접이식 테이블을 개봉한 모습.

 

제품 구성은 정말 심플합니다. 폴대와 상판천,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조립은 더 간단합니다. 설명서 볼 필요도 없이 그냥 착착착 하면 프레임이 완성됩니다.

 

프레임 위에 상판을 끼우면 조립 끝. 

 

접이식 테이블 가운데 부분이 그물망(메쉬)으로 되어 있어서 음료나 물을 쏟았을 때 처리하기가 편합니다. 컵이나 물병을 끼울 수 있는 홀이 2개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접이식 테이블. 생각보단 견고하고 가볍게 한 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가방에 의자가 들어있다니 신기하네요.

 

캐스케이드 패커블 하이백 체어 가방을 연 모습.

 

이음새 부분이 이렇게 되어 있어서 쉽게 조립, 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케이케이드 캠핑 의자 프레임을 완성하는데 10초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캐스케이드 패커블 캠핑 체어를 조립한 모습. 프레임에 의자천을 끼우면 되는데 3개는 쉽게 연결이 되고 마지막 하나는 조금 힘을 줘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캐스케이드 CASCADE 로고가 딱~

 

해먹처럼 엉덩이 부분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받침까지 연결하면 진짜 완성!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캐스케이드 캠핑 제품으로 이렇게 놀았습니다.

 

캐스케이드 접이식 테이블은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기에 딱이네요. 조금 큰 컵은 홀에 잘 들어가지 않는데 쓰다 보니 조금 늘어나 들어가긴 합니다. 긴 맥주병이나 컵, 유리잔은 테이블 위에서 조금 위태위태합니다. 땅이 고르지 못한 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천으로 된 상판이다 보니 조금씩 기울어집니다. 조심해서 써야 할 것 같아요.

 

캐스케이드 패커블 하이백 체어도 쓸만합니다. 다른 제품이 없어서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생각보다 가볍고 괜찮네요. 진짜 편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앉는 위치를 조절하면 최적의 자세를 찾을 수는 있습니다. 이 프레임으로 113킬로까지 커버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아이를 안고 (100킬로 정도가) 앉아도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고장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하다면 정말 잘 만든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접는 것도 조립의 역순이라 큰 문제없이 해체해서 가방에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