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 사용 후기 본문

리뷰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 사용 후기

빌노트 2022. 5. 13. 17:1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하면 필요하지도 않은데 카트에 담는 버릇이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도 그냥 카드에 담았던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을 2만 원 조금 넘는 가격이라니... 안 그래도 방안 조명이 어두웠는데 잘됐다 생각하며 샀습니다. 결론은 그냥 무난한 제품입니다.

 

눈 건강을 지켜주는 면광원 LED STAND PL-2800WH

모든면에서 밝고 균일한 빛 분포를 보여주는 PRISM 면광원 LED 스탠드는 눈부심이 적고 다중 그림자를 만들지 않아 눈의 피로를 풀어주며, 집중력을 향상시켜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라고 박스에 적혀있습니다.

 

프리즘 LED 스탠드는 점이 아닌 면에서 빛이 나오기 때문에 눈에 피로가 덜하다고 합니다. 빛이 고르게 분산되기 때문에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그럴 것 같습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3가지 빛 컬러 조절, 6단계 밝기 조절, 50분 타이머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50분 타이머가 괜찮네요. 설정해두면 50분에 꺼지기 때문에 집중하고 휴식시간을 잘 챙길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자세한 스펙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를 개봉한 모습. 스탠드, 전원 어댑터,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설명서에 나오는 제품의 특징들...

 

바로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에 전원을 공급했습니다.

 

전원 표시 부분을 터치하면 스탠드가 켜집니다.

 

빛을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빛을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기분과 상황에 따라 잘 조절하며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빛의 색상은 3가지 입니다. 하얗고, 노랗고, 많이 노랗고. 욕심 같았으면 이것도 밝기처럼 좀 더 세분화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옵션은 많은 게 좋으니까요.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를 책상에 놓고 사용하고 있는 모습. 스탠드 목이 거의 자유롭게 돌아가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습니다.

 

스탠드 높이 적당해서 만족합니다.

 

프리즘 LED 스탠드 PL-2800WH. 코스트코에서 할인할 때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제 방에두고 잘 사용하다 아이가 너무 갖고 싶어 해서 아이 책상에 설치해줬습니다. 지금까지 아이가 잘 사용하는 걸 보니 이번 충동구매는 성공이지 싶네요. LED 스탠드의 경우 다른 제품들도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가성비 좋은 걸로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