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디즈니 홀리데이 퍼레이드 센터피스 (디즈니 캐슬 크리스마스 트리 멜로디 오르골) 본문

리뷰

코스트코 디즈니 홀리데이 퍼레이드 센터피스 (디즈니 캐슬 크리스마스 트리 멜로디 오르골)

빌노트 2021. 11. 9. 22:02
반응형

코스트코 돌다 너무 마음에 들어 구매한 크리스마스 장식품. 코스트코 디즈니 홀리데이 퍼레이드 센터피스. 이런 비슷한 상품이 많은데 유독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네요. 가격은 14만원 정도로 조금 비싸긴 합니다. 최근에 코스트코 가보니 마음에 드는 회전목마 장식품도 있던데 2개는 좀 심한 것 같아 참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바로 구매하세요. 할인 기다리다가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디즈니성인데 정확한 제품명은 '디즈니 홀리데이 퍼레이드 센터피스'

 

바로 개봉~

 

제품 구성은 단순합니다. 디즈니성 제품 전원 어댑터가 끝.

 

제품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나 자세히 보면 아주 고급스러운 소재는 아닙니다. 제품을 만질 때 조심하세요. 반짝이 가루가 아주 많이 떨어집니다.

 

디즈니 캐슬 주변으로 디즈니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펼칩니다. 도날드덕, 구피, 푸, 티거...

 

미키마우스 커플...

 

디즈니성 위에는 아기코끼리 덤보까지

 

제품 뒷면을 보면 전원 버튼멜로디 소리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소리를 끌 수 없으면 어쩌지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이네요.

 

자세한 설명은 위 설명서 사진을 참고하세요.

 

제품을 작동시킨 모습입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제품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그냥 그 가격에 그 퀄리티입니다. 사운드는 모두가 아는 올드한 오르골 크리스마스 멜로디입니다.

 

불을 끄고 감상중...

 

디즈니성 주변 원판이 돌아가면서 퍼레이드를 연출합니다. 멜로디가 켜져 있을 때는 모르는데 소리를 끄면 원판 돌아가는 모터 소리가 살짝 들립니다. 

 

크리스마스 멜로디를 들으며 멍하니 바라고 보고 있으면 살짝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코스트코 디즈니 홀리데이 퍼레이드 센터피스. 마음에 듭니다.

 

이건 1년전에 구매한 코스트코 자작나무 트리입니다. 디즈니성과 이 제품 중 하나만 구매하라고 하면 자작나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진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평상시에는 마스크 걸이로도 좋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자작나무 트리 (크리스마스 장식 LED 무드등)

 

반응형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