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 맥주 세트 본문

리뷰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 맥주 세트

빌노트 2021. 11. 18. 13:57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여기 맥주 코너입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보니 처음 보는 맥주 세트가 있어서 바로 카트에 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인데 형광펜 자국이 있어서 할인을 하는 제품인 줄 알았는데 집에 와서 사진을 보니 아니에요. 가격은 79,900원입니다. 24캔에 들었는데 계산해보면 한 캔당 3330원입니다. 4캔에 1만 원 하는 편의점 맥주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보통 코스트코 맥주 가격은 편의점보다 저렴합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개봉하여 음용하는 맥주랜덤 버라이어티팩

에일, 바이젠, 복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독일 크래프트 맥주 24종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입니다.

 

박스를 보면 제품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그냥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마시라는 내용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총 24종의 맥주가 들어있습니다. 겹치는 게 하나도 없네요.

 

그로세 리베, 에를 헬, 플뢰칭어 헬, 퓌어스트 카를 켈러비어, 그라밍어 키스타 둔클레스 바이스비어, 그란틀러 헬, 헤른브로이 츠빅클 켈러비어, 할러타우어 블라우 바이세, 코이츨레 저먼 필스너 스타일, 카토이저 도펠복 둔켈, 데어 슈바르체 복, 쿠릅팔브로이 헬스, 라덴부어거 바이첸복 헬, 란트강 필스, 마리 하우스브렌델 헬, 페얼렌차우버 아이피에이, 터보 프롭 임페이얼 필스, 후자렌트풍크, 슐로스브로이 레더 오리기날 필스, 타이스나허 1543 페스트메어첸, 비이너 라거, 호아맛 바이스비어, 비트만 우어헬, 츠붸니처 라우흐비어

맥주 이름으로 타이핑 연습했습니다. ㅋ

 

1부터 24까지 숫자가 랜덤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맥주가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우선 1번 맥주부터...

 

앗 맥주가 보입니다. 어떤 맥주 일지...

 

첫 맥주는 '그란틀러 헬'

랜덤으로 하나씩 뽑아 마시니 나름 재미있네요~ ㅋ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맥주 어드벤트 캘린더.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아니면 통째로 냉장고에 넣고 크리스마스 때 가족, 친구들과 즐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12월 1일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 1번부터 한잔했습니다. (사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맥주를 마실 자신이 없습니다.) 현재 2번까지 마셨는데 1번보다는 2번이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맥주 취향이 다르니 맛 평가는 좀 어렵겠네요. 24캔을 다 마셔보고 리뷰를 쓰는 건 좀... 무리입니다.

반응형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