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이케아 MOGNAD 몽나드 LED 미니 양초 본문

리뷰

이케아 MOGNAD 몽나드 LED 미니 양초

빌노트 2021. 1. 9. 21:58

이케아(IKEA)에서 미니 양초도 사고 랜턴도 사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자주 분위기를 내는 건 좋은데 양초를 오래 켜 두면 건강에 안 좋을 수 있다는 글을 보니 좀 그렇네요. 그래서 찾은 대안에 이 '이케아 MOGNAD 몽나드 LED 미니 양초'입니다. 이케아를 둘러보다 저렴한 가격을 보고 바로 담았습니다.

이케아 ROTERA 로테라 미니 양초 랜턴

이케아 FLAGGSPEL 플락스펠 병 모양 유리 조명

 

이케아 몽나드 LED 미니 양초 6개에 5500원입니다.

 

아주 작고 귀여운 이케아 LED 미니 양초

 

이케아 MOGNAD 몽나드 LED 미니 양초에는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LED 미니 양초 옆에 PLATTBOJ 플라트보이 건전지가 보이기에 같이 샀습니다. CR2032 규격리튬전지 8개에 1900원.

 

LED 미니 양초 바닥을 보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근데 뚜껑이 좀 뻑뻑해서 잘 안 열리네요.

 

LED 미니 양초에 CR2032 배터리를 넣은 모습. 이 배터리 하나로 7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닥에 있는 스위치를 ON하면 이케아 몽나드 LED 미니 양초에 불이 들어옵니다.

 

LED 양초를 자세히 보면 진짜 양초처럼 불빛이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양초와는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멍하니 쳐다보고 있으면 나름 재미있습니다.

 

진짜 미니 양초와 크기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거의 같네요.

 

이케아 로테라 랜턴에서 빛나고 있는 LED 미니 양초. 진짜 양초보단 못하지만 나름 느낌 있습니다.

 

다시 봐도 작고 귀엽네요. ㅎㅎ

 

이케아 MOGNAD 몽나드 LED 미니 양초. 진짜 양초만큼의 분위기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느낌을 전달해주는 인테리어 소품이라 생각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