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이케아 FLAGGSPEL 플락스펠 병 모양 유리 조명 본문

리뷰

이케아 FLAGGSPEL 플락스펠 병 모양 유리 조명

빌노트 2020. 6. 18. 11:19
반응형

이케아에서 정말 충동구매한 제품. FLAGGSPEL 플락스펠 병 모양 유리 조명. 가격은 14900원. 조명파는 곳을 둘러보다 너무 예뻐서 바로 카트에 담았습니다. 이케아 제품 박스에 Incl.라고 표기된 것은 포함된 것, Excl.는 별도 구매를 해야하는 것을 말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건전지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이케아 FLAGGSPEL 플락스펠 장식 조명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딱 제품, 설명서 끝.

 

병안에 조명이 엉켜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리병의 마감처리는 아주 우수한 편은 아닙니다. 표면에 경계 흔적이 보이는데 이 문제는 병을 장식할 때 안보이게 잘 돌려서 놓으면 됩니다.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지만 혹시 민감한 사람이면 잘 보고 구매하세요.

 

십자 드라이버로 컨트롤 박스를 열어 AA사이즈 건전지 3개를 넣어주면 됩니다.

 

전원을 켜는 스위치에 6h라고 적혀있습니다. 제품에 타이머가 내장되어 있어서, 전원을 켜면 6시간 후에 조명이 꺼지고 다음날 같은 시간에 조명이 켜집니다. 그래서 저녁 어두어질무렵 전원을 켜주기만하면 그 다음부터는 알아서 작동합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기능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불빛이 매우 느낌있고 좋아요. ㅎㅎ

 

이케아 FLAGGSPEL 플락스펠 병 모양 유리 조명. 크리스마스, 캠핑과 어울리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조명을 보면 힐링이 되는 사람이라면 집에 하나 정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