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이케아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 (알루미늄 독서등) 본문

리뷰

이케아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 (알루미늄 독서등)

빌노트 2020. 8. 11. 11:55
반응형

이케아에서 너무 저렴해서 구매할 수밖에 없었던 제품.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 (알루미늄 독서등). 지나가다 14,90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너무 저렴해서 바로 카트에 담아버렸네요. 이 제품은 인기 있는 상품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는 길목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는 부피가 있는 제품이라서 박스도 좀 큽니다.

 

이케아 제품을 보면 Excl. 이라고 적힌 게 있는데 이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을 말합니다. 이 제품은 E26 전구가 빠진 구성인데 저는 그것도 모르고 그냥 이것만 구매를 하고 왔네요. 전구는 그냥 인터넷으로 저렴한 걸로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 박스를 개봉한 모습.

 

 조립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그냥 설명서를 한번 슬쩍 보고 조립을 하면 됩니다.

 

스탠드를 지탱해주는 받침대. 무게감이 약간 있습니다.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를 완성한 모습

 

저렴한 제품이라 그런지 소재가 아주 고급스럽진 않습니다. 그래도 마감처리는 무난합니다. 스탠드 목이 자유자재로 움직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등을 켜고 끄는 스위치

 

전구 규격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그런 전구 크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전구색 LED 전구가 없어 집에 굴러다니는 주광색 등을 장착하고 스탠드를 켜봤습니다.

 

높이를 확인해보기 위해 찍은 설정샷. 높이가 적당해서 독서등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최근에는 이 스탠드를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형광등 불빛이 싫어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 스탠드를 활용해 간접 조명을 사용합니다. 어두운 조명을 원하면 8W, 좀 밝게 생활하고 싶은 12W 전구를 사용한 될 듯합니다. 이런 식으로 간접조명은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밤에 잠도 잘 오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접 조명으로만 활용한다면 이케아에 상향식 플로어 스탠드가 따로 있기 때문에 그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이케아 가면 구매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