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since 1962 본문

맛집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since 1962

빌노트 2019.03.16 19:22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해운대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소고기 국밥집을 찾았습니다. 차를 몰고 가다 가끔 먹고 나오는데 여기 정말 괜찮습니다. 지하철 해운대역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간판을 보면 '48년 전통 해운대 원조할매국밥'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48이라는 숫자는 자주 변경되니 외우지는 마세요 ㅎㅎ 여기 말고도 옆에 소고기 국밥집이 여러개 있습니다. 그중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여기를 주로 옵니다.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여러 TV 프로에 나온 집인데 최근에는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왔다갔나 봅니다. 소고기 국밥이 잘 팔려서 그런지 항상 소고기 국을 끓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먹고 간 연예인들 사인이 한쪽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메뉴판

소고기 국밥, 선지국밥 6000원 따로는 5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국수로도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정말 싸서 가성비가 좋은 집이였는데 최근에는 가격이 많이 올라 가성비 대박 정도는 아니네요.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의 비주얼입니다. 예전에는 선지를 주로 먹었는데 콜레스테롤이 걱정되어 이제는 소고기국밥만 시켜서 먹습니다.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 국밥

소고기 국밥 가격이 올라서 일까 고기의 질은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맛은 감칠맛 가득 아주 좋습니다. 생각없이 먹다보면 한그릇이 비어있어요. 해운대 원조할매국밥은 한잔하고 해장하기에도 좋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