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코스트코 슬라임, 액체괴물) 본문

리뷰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코스트코 슬라임, 액체괴물)

빌노트 2018. 11. 5. 22:16
반응형

코스트코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코스트코를 돌다가 슬라임(액체괴물, 줄여서 액괴) 발견! 요즘 초등학생들이 잘 갖고 노는 슬라임이라 저도 바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6통에 16,990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네요. (인터넷 최저가보다 조금 더 저렴한 듯) 백화점이나 다른 매장에서는 많이 비쌌는데 역시 슬라임도 코스트코가 저렴하네요.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이번에 구매한 슬라임은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입니다. 아모스(AMOS)는 나름 클레이, 점토로 이름이 있는 회사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아모스 아이슬라임 세트 안에는 다양한 색상슬라임이 들어있습니다.


아모스 아이슬라임

아모스 아이슬라임을 한번에 다 주기는 좀 그렇고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꺼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처음에 2가지 색상의 슬라임을 갖고 놀라고 줬는데 진짜 좋아합니다. 자기가 직접 만드는 슬라임과는 촉감부터가 다르다고 하네요. 바풍(바닥풍선)도 잘되고 아무튼 아주 마음에 들어하네요.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좋습니다.

슬라임(액괴)를 갖고 놀고 나서는 손을 잘 씻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만져보니 피부에 좋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이들은 어른보다 피부가 예민하니 너무 오랫동안 갖고 놀지말고 손을 깨끗이 씻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이런건 보통 일반 쓰레기로 버리게 되는데 환경오염 문제도 무시 못하겠어요. 슬라임은 슬라임 카페가 생길 정도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제품이지만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건 여러모로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