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알리익스프레스 도어 후크 옷걸이 2종 사용 후기 본문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도어 후크 옷걸이 2종 사용 후기

빌노트 2024. 3. 11. 11:23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도어 후크 옷걸이 2종류를 샀습니다. 하나는 2000원, 다른 하나는 1000원인데 위 사진에 있는 철로 된 제품은 2000원 하는 제품입니다. 배송은 딱 저렇게 옵니다.

 

알리에서 '문짝 후크 홈 욕실 정리함 랙 의류 코트 모자 수건 행어, 욕실 주방 액세서리, 5 후크'라고 적힌 제품입니다. 2000원이면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 천원마트 다른 제품을 살 때 같이 샀습니다.

 

알리에서 산 이 도어 후크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철로 되어 있어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마감처리도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이케아에서 파는 비슷한 문걸이행 제품보다 2배 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렇게 방문, 욕실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뒤쪽 고리가 너무 짧은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한 번도 떨어진 적이 없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부피가 있는 외투를 걸어두는 용도로 괜찮습니다.

 

이 제품은 알리에서 산 1000원짜리 도어 후크 옷걸이입니다. '다기능 벽난로 후크 휴대용 코트 후크 도어 타월 훅 무료 펀치 원활한 후크'라고 적힌 제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제품은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문을 닫을 때 부서져 버렸습니다.)

 

플라스틱 제품이라 약간의 휘어짐이 발생했네요. 이정도는 천 원이니까 괜찮습니다.

 

이렇게 문짝에 걸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플라스틱 도어 후크가 휘어져있어도 이렇게 옷을 걸면 괜찮습니다. 천천히 펴지겠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안 펴지네요.

 

처음에는 알리익스프레스 도어 후크 2종 모두 문을 닫을 때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근데 한 달 정도 쓰다가 이 플라스틱 제품은 방문을 닫을 때 위쪽 고리 부분이 부서져 버렸습니다. 역시 가격이 좀 비싸도 철로 된 제품이 좋네요. 플라스틱 도어 후크는 다시는 안 살것 같고 철로된 제품은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