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알리익스프레스 삽모양 티스푼 구매 후기 본문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삽모양 티스푼 구매 후기

빌노트 2024. 3. 7. 10:33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삽모양으로 귀엽게 생긴 티스푼을 샀습니다. 가격이 천 원 정도라 그냥 부담 없이 구매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냥 사지 마세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제품이었습니다.

 

알리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크리에이티브 커피 삽, 아이스크림 디저트, 레트로 귀여운 사각형 헤드 스푼 식기 세트, 주방 가제트, 한 팩당 4 개'라고 팔린 제품인데 최근에는 '삽 스푼'으로 검색하니 나오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삽모양 스푼 4개 1000원이니까 개당 250원으로 봐야겠네요.

 

삽 스푼을 자세히 땡겨서 사진을 찍어보면 사람 입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보기 어렵네요. 만약에 음식을 먹는 용도로 사용을 할 거면 집에 있는 식용유 같은 걸로 연마제를 제거하고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혹시나 금속 특유의 쇠맛이 나지 않을까 잠시 입에 물고 있어 봤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녹슨 흔적은 없습니다.

 

손잡이 부분도 마감처리가 정말 엉망입니다. 잡기 부담스럽네요.

 

마감처리를 하다 말았는지 심지어 조금 날카롭기까지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티스푼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삽모양 티스푼. 귀여워서 살까말까 고민이 된다면 한번 더 고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뭔가 사람이 음식을 먹는 용도로 쓰기는 좀 그렇습니다. 일반적인 티스푼보다 좀 크고. 아주 작은 화초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모종삽으로 쓰는 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4개에 천 원이라 퀄리티를 바란 제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이런 비슷한 제품을 알리나 테무에서 살 때 좀 더 고민을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