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루미낙 내열 강화 유리컵 - Luminarc 프랑스 유리컵 본문

리뷰

루미낙 내열 강화 유리컵 - Luminarc 프랑스 유리컵

빌노트 2022. 6. 7. 13:05
반응형

집에 있는 컵을 일원화시키고 싶어서 컵을 여러 개 구매했습니다. 제가 산 컵은 프랑스 루미낙 회사(Luminarc)에서 만든 내열 강화 유리컵입니다. 몇 개 사서 써보고 괜찮으면 여러 개 구매할 생각으로 하나씩 사서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는 일정 수량이 확보되어 그만 구매해도 될 것 같네요. 인터넷에 '루미낙 유리컵'으로 검색하면 이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말고도 글라스락 등에서도 비슷한 내열 강화 유리컵이 나옵니다. 저는 손잡이가 루미낙 제품이 더 나아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이번에 택배 받은 루미낙 유리컵 제품들

 

야무지게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깨질 확률은 낮을 것 같습니다. 깨지면 환불이나 교환이 되겠지요.

 

컵에 붙어있는 스티커는 잘 제거되기 때문에 걱정없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종류의 루미낙 내열 강화 유리컵. 사진에 있는 게 전부는 아닙니다. ㅎㅎ

 

순서대로 90ml, 220ml, 250ml, 320ml, 400ml, 크기 순서대로 정렬을 시켜봤습니다. 사다 보니 이 디자인 유리컵을 전부 모았네요. 다들 크기만 다르지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그래서 컵을 세로로 층층이 쌓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컵 바닥이 쌓아도 안정감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뽑기를 잘못해서일까 250ml 컵 색이 미세하게 다른 것을 위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제품에 큰 하자는 없는데 간혹 손잡이 부분 마감처리가 날카로운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손빌정도는 아닌데 좀 어색합니다.

어떤 사이즈가 좋은지 몰라서 5 종류 다 샀는데 다시 구매를 하라고 하면 90ml, 22ml, 320ml만 사면 될 것 같네요. 250ml는 220ml와 큰 차이가 없어서 필요 없고 400ml는 괜찮은데 컵을 씻을 때 손이 안 들어가서 잘 사용을 안 합니다. 나머지 컵 3개는 좋아요. 90ml는 커피 샷 하나 내릴 때, 220ml는 샷 하나로 아메리카노 만들 때, 320ml는 샷 2개로 아메리카노 만들 때 사용합니다. 물 마시는 용도라면 220ml는 어린이용, 320ml는 어른용. 맥주를 마실 때도 좋아요.

 

220ml 루미낙 유리컵으로 아메리카노를 만드는 모습

 

루미낙 유리컵 90ml, 220ml

 

Luminarc 루미낙 내열 강화 유리컵.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유리컵입니다. 집에 있는 컵을 이걸로 통일을 시키면 아이들이 컵 가지고 싸우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내열 강화 유리컵이라 튼튼해서 아이들이 쓰기 딱이네요. 아직까지 한 번도 깨진 적이 없습니다. 똑같은 걸로 여러 개 사놓으면 막 써도 식기세척기에 넣고 돌리면 끝입니다. 이나 매장에서 사용할 심플한 컵을 찾고 있었다면 루미낙 유리컵을 옵션에 넣어보시길.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