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코스트코 쌤소나이트 카본엘리트 여행가방 2종세트 samsonite 캐리어 본문

리뷰

코스트코 쌤소나이트 카본엘리트 여행가방 2종세트 samsonite 캐리어

빌노트 2023. 6. 22. 09:04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쌤소나이트 카본엘리트 여행가방 2종세트(Samsonite 2 piece set 캐리어)입니다. 예전에 여행사에서 선물로 준 아주 오래된 근본없는 캐리어를 사용했었는데, 이건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할 때 구매한 쌤소나이트(samsonite) 캐리어입니다. 사실 구매한 지는 좀 됐는 데 사용해 보고 후기를 쓰려고 이제 쓰네요. 요즘도 코스트코에서 이 제품을 구할 수 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도 가물가물하네요.

 

캐리어 큰거 하나 작은 거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사이즈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사이즈를 보니 하나는 커서 화물용이고 작은 거는 기내용으로 쓰는 제품인 것 같네요.

 

수납공간의 유용성을 보여주는 박스 사진.

 

바퀴, 손잡이도 좋은가 봅니다.

 

쌤소나이트 카본엘리트 여행가방 2종세트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색상은 쉽게 질리지 않는 그런 블루 색상입니다. 일단 외관은 마음에 드네요. 견고하고 스크래치에 강할 것 같습니다.

 

쌤소나이트 samsonite 로고가 딱!

 

위에는 끄는 손잡이, 들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손잡이 높이는 자유롭게 조절하 수 있습니다. 조절하는 버튼은 고무 손잡이에 가려져있고 밑에 손으로 잡는 부분에 쿠션이 있어서 이동할 때 오래 잡고 있어도 손이 별로 아프지 않습니다. 손잡이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된 오래된 캐리어를 쓰다가 이걸 잡으니 완전 신세계네요.

 

대충 봐도 괜찮을 것 같은 잠금장치입니다. 해외여행할 때 유용할 것 같네요.

 

측면에도 들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부피를 확장할 수 있는 지퍼는 기본이지요. 이건 사실 거의 모든 캐리어의 공통사항입니다.

 

개인적으로 캐리어 휠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 오래된 이름 없는 캐리어를 쓸 때는 몰랐는데 캐리어가 이렇게 부드럽게 굴러갈 수도 있구나 처음 알았습니다. 이제 하위호환은 못할 것 같네요.

 

큰 캐리어 안에 작은 캐리어가 들어있습니다. 작은 건 정말 앙증맞고 귀엽네요.

 

짐을 고정하는 부분

 

다양한 수납공간

 

이건 여분으로 주는 지퍼 손잡이 같네요.

 

두 캐리어의 사이즈 차이는 대강 이렇습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색상도 마음에 들고 정말 모던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이 블루 색상 말고도 그레이, 핑크도 있다고 하는데 본 적은 없습니다.

 

작은 캐리어 측면에는 손잡이말고도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포트도 있습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바퀴 좋아요~

 

작은 캐리어는 큰 캐리어 축소판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이점이 있다면 외장 배터리를 연결하는 부분이 있다는 거. 여행용 가방에 이런게 있으면 유용할 것 같지만 한 번도 써본 적은 없습니다.

 

쌤소나이트 카본앨리트 여행가방 2종세트. 코스트코에서 할인할 때 샀는데 마음에 듭니다. 좀 더 일찍 살걸 후회가 되네요. 여행 가방는 한번 사면 오래 쓰니 괜찮은 제품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면 가성비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