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부산 송정 문토스트 후기 본문

일상

부산 송정 문토스트 후기

빌노트 2023. 10. 20. 11:45
반응형

송정 바닷가에 가서 배가 고플 때 가끔 먹는 송정 문토스트. 예나 지금이나 인기가 많은 곳 같습니다. 주중에는 별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데 주말에서는 사람들이 제법 많아 좀 기다려서 먹어야 합니다.

 

문토스트송정 해변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름을 제외하고는 편안하게 바닷가에 주차를 하고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송정입니다. 예전에 아이들과 참 많이 왔던 곳이지요. 송정해수욕장 바다에서 수영은 안 하고 모래놀이를 주로 했습니다. 주변에 카페도 많아서 편안하게 즐기기에 좋은 곳이죠. 요즘은 서핑하는 분들이 많아서 예전만큼 조용하지는 않아요.

 

송정 문토스트 매장의 모습. 

 

이건 문토스트 메뉴판인데 한 2년 된 사진입니다. 최근 가격을 보니 사진 가격보다 1000원 정도 올랐네요. 인플레이션을 생각해 보면 그렇게 많이 오른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보니 한 개 말고 반개도 파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커피 가격은 예전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매장에 자리가 있지만 저는 그냥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습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토스트

 

이건 고기가 들어간 토스트. 개인적으로 치즈가 좋네요.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비주얼도 괜찮고. 동네에 파는 토스트보다는 비싸지만 바닷가에서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이 있어서 그런가 생각합니다. 요즘은 식당에서 식사하는 가격을 생각하면 5~6천 원 하는 토스트 가격이 그렇게 비싼 것 같지도 않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