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사용후기 (정품 벌크, PC방 에디션, 스타크래프트 마우스 추천) 본문

IT제품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사용후기 (정품 벌크, PC방 에디션, 스타크래프트 마우스 추천)

빌노트 2017.09.23 12:26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입하면서 모처럼 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열심히해도 등급전(래더) 승률 50%가 안나오는 상황. 변화를 주기위해 게이밍 마우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마우스를 찾다가 역시 마우스는 로지텍이라는 생각으로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를 샀습니다. 또 다른 가성비 마우스 '맥스틸 TRON G10 게이밍 마우스'와 한참을 고민하다 이걸로 골랐네요.


로지텍 G102IC 유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를 정품 벌크(PC방 에디션)로 구입해서 그런지 제품 박스는 없고 마우스만 하나 달랑 왔네요. 좀 더 저렴하게 살 수만 있다면 벌크도 문제없습니다.


Logitech G102IC Prodigy Gaming Mouse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는 국민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의 그립감을 살리면서 디자인은 향상된 모습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마우스를 딱 잡았을 때 익숙한 느낌이 듭니다. 마우스 버튼과 휠은 기본이고 위에 작은 버튼을 이용해도 마우스 DPI 변환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좀 더 자신에 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기본 그대로 쓰는데도 불편함이 전혀없네요.


왼쪽 측면에도 버튼이 2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버튼을 게임을 할 때는 거의 안쓰고, 인터넷을 할 때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로 이동을 할 때 자주 씁니다.


무난한 그립감에 마우스 무게도 가벼워서 게임은 물론 그냥 컴퓨터를 사용할 때도 불편함이 없는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클릭감.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의 클릭이 너무 뻑뻑해서 그런지 이 마우스의 클릭은 더 경쾌하고 가볍게 느껴집니다. 스타크래프트 2~3 판만 해도 아팠던 손가락이 이 마우스로 바꾸고나서는 괜찮네요. 역시 마우스 문제였습니다. ㅎㅎ


전에 사용했던 킨주 V3 마우스. 처음에 썼을 때는 잘 몰랐는데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해보고 나니 스타크래프트를 하기에는 참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마우스 클릭이 너무 뻑뻑해요.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재밌게 즐기기위 해서 구입한 로지텍 G102 PRODIGY 게이밍 마우스. 가격은 2만원 정도로 그 가격이 이상의 가치를 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근데 마우스 컨트롤은 살아나고 게임도 한결 즐겁게 하는데 승률은 좀처럼 오르지 않네요. 역시 실력이 별로인가 봅니다. ㅋ



저작자 표시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