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후기 (공구 정리함) 본문

IT제품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후기 (공구 정리함)

빌노트 2016.03.11 02:25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집안에 굴러다니는 공구가 늘어나면서 공구함을 사야겠다는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하나 장만했네요. 인터넷을 검색하다 홈플러스와 가격차이가 별로 없길래 그냥 마트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프로메이드(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리뷰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공구함은 프로메이드(Promade) 제품이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았고, 사이즈는 그냥 무난한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골랐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해서 그런지 주변에 작업자들을 보니 프로메이드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네요.

 

공구가 들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뚜껑이 무거워 뒤로 넘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고 자주사용하는 공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공구함 내부의 모습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뚜껑에는 따로 투명 플라스틱 뚜껑있어서 작은 부품들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

집에 굴러다니는 공구(펜치, 니퍼, 송곳, 가위, 줄자, 칼 등)를 하나 둘 찾아 넣은 모습. 처음에는 공구함이 크지 않을까 생갔했었는데 넣다보니 조금 모자란 감도 있습니다. 남땜할 때 쓰는 인두기가 두개 있는데 하나밖에 못넣었네요. 제가 공구가 많은 편이라 그렇지, 일반 가정이라면 사용하고도 남을 공간이라 생각이 됩니다. 혹시 모르니 마트가서 크기를 꼭 확인하고 사세요.

 

그리고 흉기에 가까운 40cm 일자 드라이버는 대각선으로 넣으면 간신히 들어가지만 공구함에 무리를 줄 것 같아 따로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집에 공구들이 마구 돌아다니는 모습은 어느 집에서든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다 막상 사용할 일이 있을 때는 못 찾을 때가 많지요. 저처럼 공구를 못찾아 헤매는 분이라면 가격도 얼마 안하는데 공구함 구입을 생각해 보시길. 프로메이드 Promade 공구함 특4호 J-402를 한 3개월간 사용해봤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1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