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빌노트의 노트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벡스코 제2전시장) 본문

일상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벡스코 제2전시장)

빌노트 2018. 10. 18. 13:50
반응형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부산 벡스코에 있는 레이싱 키즈월드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8살, 5살 아이와 갔는데 진짜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아이들 입장권이 보통 14000원 정도 하는데 인터넷으로 할인권을 사서 9000원에 이용했습니다. 종일권말고 오후에만 이용할 수 있는 오후권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아이들 입장권 가격은 어느정도 납득이 가는데 어른도 비슷한 입장료를 받는건 좀 아닌 것 같네요. 


부산 지하철 벡스코역(시립미술관역) 5번출구로 나와서 계속 걸으면 벡스코 제2전시관이 나옵니다. 여기 안에 레이싱 키즈월드가 있습니다. 레이싱 키즈월드 말고 상상체험 키즈월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둘 다 가봤는데 아이들이 레이싱 키즈월드를 좀 더 좋아하네요. 비슷한데 레이싱 키즈월드는 타는 것 중심이고 상상체험은 레이싱을 제외한 다른 체험거리가 더 많아요. (조금씩 구성이 바뀔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세요.)

운영시간 : 10:00 ~ 18:00


벡스코 전시장 자체가 커서 그런지 레이싱 키즈월드도 매우 넓습니다. 도대체 뭐부터 하고 놀아야 할지... ㅋ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레이싱 키즈월드라는 이름답게 아이들이 오토바이,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할 수 있는 큰 트랙이 있습니다. 5살 아이가 처음에는 좀 무서워하더니 나중에는 혼자 잘 타고 놀았습니다. 8살 아이는 그냥 알아서 놀아요.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자동차, 오토바이 말고도 로봇같은 다양할 탈 것이 있습니다.


레이싱 키즈월드에는 부모 돈을 노리는 다양한 상품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이런건 시시해서 아이들이 잘 안 타요.


처음에 들어가서 바로 탄 게 이 오리 보트인데 아이들이 매우 지루해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익스트림한걸 좋아해요.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워터워크

워터워크 이건 잼있다고 몇 번은 탄 것 같네요. 어린 아이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작은 어드벤처 타워도 있는데 5살 아이는 한번 돌고 무서웠는지 다음부터는 안 할려고 하네요. 근데 8살 아이는 이건 물론 암벽등반까지 잼있다고 계속 타고 놀았습니다. (암벽 등반의 경우 예전에는 유료였다는데, 지금은 무료네요.)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아이들과 한번 가면 빨리 나오기가 힘들어요. 그만큼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쉬면서 아이들을 보기 위해서는 돗자리 같은 걸 챙겨가면 좋을 것 같네요. 음식물은 입잘할 때 봤는데 반입금지라고 합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가던지 아니면 안에 있는 매장에서 사 먹으면 됩니다. 그래도 물은 챙겨가는게 좋을 듯합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다가 목이 마른지 물을 자주 찾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