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본문

IT제품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빌노트 2018.10.03 11:04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다이소에서 3000원 주고 구매한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입니다. 아이폰 액정을 자가수리해서 그냥 사용하기 불안해 강화유리를 사용하기로 결심했네요.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려니 배송비가 아까워 이렇게 다이소에서 샀습니다. 메이커는 잘 모르겠고 위에 for mobile이라고만 적혀있네요. 특징으로는 9H 강력한 표면강도, 탁월한 터치감, 지문방지 등이 있습니다.

아이폰6 액정 자가수리 후기 (아이폰 액정수리, 교체 방법)


정확한 품명은 강화유리 휴대폰 보호필름

가격은 3000원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개봉을 하면 아이폰 강화유리와 강화유리를 부착할 때 필요한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다이소 아이폰6 강화유리


Screen protector accessories라고 적힌 봉투를 열어보면 알콜이 뭍은 헝겊, 안경 닦이 같은 천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알콜로 스마프폰 액정을 닦은 후 천으로 한번 더 닦고 강화유리를 붙이면 됩니다. 강화유리를 붙이는 과정에서 먼지가 들어가는 경우에는 스티커로 먼지를 제거하면서 강화유리는 붙이면 됩니다.


아이폰6에 다이소 강화유리를 붙인 모습입니다. 한번에 완벽하게 붙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강화유리를 붙이기 전에 액정에 있는 먼제를 제거해야 하는데 먼지를 입으로 불거나, 스티커로 제거하는 것보다 카메라 렌즈 먼지제거할 때 사용하는 고무브로워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이 아이폰 말고 아이패드 강화유리를 붙일 때고 고무브로워를 사용했는데 진짜 좋네요. 

만약 강화유리를 붙이다 먼지기포가 들어갔을 때는 손톱으로 모서리쪽을 잘 들어서 먼지나 기포를 제거하고 다시 붙이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만약 아주 작은 기포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모서리에 아주 작은게 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없어졌습니다.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다이소 아이폰6 액정 강화유리. 생각보다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터치감이 매우 좋네요. 아이폰 정품 액정이 아니라 터치감이 조금 아쉬웠는데 이 강화유리가 단점을 보완해주는 듯합니다. 한 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단점을 찾아보기 어렵네요.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6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액정 강화유리도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시길.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강화유리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큰 다이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