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냉정역 스타벅스 동서대DT점) 본문

리뷰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냉정역 스타벅스 동서대DT점)

빌노트 2018.06.17 10:03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지하철 냉정역 5번 출구로 올라가서 조금 걷다보면 나오는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2층으로 되어 있고 차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만들어진 드라이브 스루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1층

커피 주문을 할 수 있고, 개방감이 좋은 1층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2층

자리가 많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2층

이른 시간에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있었네요. 다른날 점심 시간에 가봤는데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위치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어디서 이렇게 사람들이 몰려오는지 신기하네요. 스타벅스 인기를 실감.


비아를 구입할 때 포장해달라고 하면 이렇게 포장을 해줍니다. 사이렌오더 주문이 편해요.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아메리카노를 한잔하고 나올 때 스타벅스 비아(VIA)를 하나 샀습니다. 이번에 산 건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로 간편하게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실 수 있는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카누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좀 많이 비싸지만 확실히 맛이 좋고 진합니다. 12개에 12800원으로 하나당 약 1000원 정도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구입했을 때 별 포인트오늘의 커피 쿠폰을 하나 주기 때문에 체감 가격은 더 떨어지네요.

스타벅스 비아 콜롬바이는 미디엄 로스트 커피로 '촉촉한 감촉과 진한 풍미가 있는 이 경이로운 콜롬비아산 커피는 달지 않은 호두 및 부드러운 견과류의 느낌이 살아 있습니다.'라고 사이트에 적혀있네요.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이것이 바로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Starbucks VIA Colombia)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는 따뜻하게 먹었을 때 더 맛이 좋다고 하지만 날씨가 더운 관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미디엄 로스트라 그런지 전에 먹었던 비아보다는 쓴맛은 약하고 신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 먹는 것도 좋지만 급할 때는 스타벅스 비아가 좋습니다.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말고 다른 것도 하나 하나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