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 후라이드 양념 반반 본문

맛집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 후라이드 양념 반반

빌노트 2018.02.04 19:11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진짜 오랜만에 남포동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이 근처 사는 친구의 안내에 따라 맛집을 투어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거인통닭이라는 곳으로 한번도 가본 적은 없지만 이름은 들어봤네요. 지하철 자갈치역에서 내려 한 10분정도 걸어간 것 같습니다. 저녁 6시 반에 도착했는데 대기하고 있는 팀이 2팀정도 있었네요. 10분을 조금 넘게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는 손님 중에는 외국인들도 있었는데 이 거인통닭이 해외여행객의 귀에도 들어갔나 봅니다.



남포동 거인통닭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거인통닭은 항상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통닭을 튀기는 분의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깍두기, 각무와 맥주 한잔!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이것이 바로 거인통닭양념반 후리이드반의 비주얼입니다. 거인통닭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양이 상당히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남자 4명이라 후라이드, 양념 각각 2마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일하시는 분이 많을거라고 해서 그냥 한마리만 주문을 했는데 그게 잘한 선택이었네요. 가격은 후라이드 18000원, 양념, 반반은 19000원입니다. 

거인통닭의 맛은 괜찮습니다. 너무 유명한 집이라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그냥 괜찮네... 정도였습니다. 가격대비로 따지면 좋은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튀김 옷이 두꺼워서 바삭바삭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생맥주 500cc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기다리는 손님들도 많고 다른 곳에 가기 위해 빨리 나왔습니다. 들어올 때 보다 손님이 훨씬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거인통닭이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