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회포장전문, 수영역 저렴한 횟집) 본문

맛집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회포장전문, 수영역 저렴한 횟집)

빌노트 2018.02.02 19:32

수영역에서 친구들을 만나 자주 술을 마십니다. 이날은 갑자기 뜨거운 매운탕 국물에 소주 한잔하고 싶어 횟집에 갔습니다. 수영 팔도시장에 있는 어촌횟집이라는 곳인데 포장전문이라고 적혀있지만 안에도 자리가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포장전문이라 그런지 어촌횟집 내부는 정말 아담합니다. 2층에서 한잔했는데 청장은 낮고 올라가는 계단이 매우 가파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먹는 우리는 괜찮은데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가 힘들것 같았습니다. 협소한 공간이라 옆 테이블에서 말하는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린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기본 안주

회가 나오기 전에 기본 안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초밥을 먹고 새우도 까먹고... 굴하고 멍게는 생략. 최근 굴을 먹고 장염에 걸려 너무 고생을 많이 해서 날 것은 웬만하면 피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여기 굴과 멍게는 매우 싱싱해 보였습니다.


시작은 소맥으로...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모둠회

모둠회 大 50000원의 비주얼입니다. 양도 좋았지만 맛도 괜찮았습니다. 남자 4명이서 1차로 가서 먹어도 괜찮을 양이네요. 조금 부족하게 느껴진다면 매운탕에 공기밥을 주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수영 팔도시장 어촌횟집 매운탕

회를 먹고 2000원만 추가를 하면 맛있는 매운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렴하기 때문에 매운탕은 꼭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좋아요.

어촌횟집에서 먹고 나오면서 계산을 했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수영역에서 회가 생각날 때 또 올 것 같습니다. 자리가 조금 비좁은 것 말고는 다 마음에 드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