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샤오미 셀카봉 사용후기 (부모님 선물용 유선 셀카봉) 본문

IT제품

샤오미 셀카봉 사용후기 (부모님 선물용 유선 셀카봉)

빌노트 2017.05.03 21:37

샤오미 유선 셀카봉

부모님께 블루투스 셀카봉 사용법을 설명하다 잘 안돼서 짜증이 났는데, 알고보니 블루투스 리모컨이 고장났었네요. 매번 블루투스 페이링을 해야 하고 만약에 배터리가 떨어지면 충전하거나 건전지를 교체해야하는 것이 참 번거롭게 느껴져서 이번 기회에 유선 셀카봉으로 갈아탔습니다. 별다른 고민없이 가격대비 성능 좋은 샤오미 셀카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리뷰

샤오미 유선 셀카봉 블랙

개봉을 하고 샤오미 셀카봉을 딱 잡으면서 느낌점이 '괜찮다'였습니다. 만원 정도하는 셀카봉이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을 때는 이어폰 잭을 여기에 넣어서 보관하면 됩니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샤오미 셀카봉 무게132g, 길이는 최장 70cm까지 늘어납니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아이폰6를 연결한 모습인데 좀 더 큰 아이폰6 플러스도 쉽게 장착할 수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커버할 것 같습니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블루투스 방식의 셀카봉은 페어링하는 것이 참 불편했는데, 이 샤오미 유선 셀카봉 이어폰 잭을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촬영 버튼을 사용할 수 있어서 참 편하네요. 편하자고 만든 무선 블루투스 셀카봉이 더 불편하게 느껴지는 불편한 진실.


샤오미 유선 셀카봉

선물할 곳이 있어서 샤오미 셀카봉 화이트 색상도 하나 샀는데 역시 깔끔하고 좋습니다. 디자인 면에서 볼 때 블랙, 화이트 어느것 하나 우열을 가리기가 힘드네요. 


샤오미 유선 셀카봉 화이트

샤오미 유선 셀카봉

저렴하고 쓸만한 (그리고 튼튼한) 셀카봉을 찾고 있는 분에게 '샤오미 유선 셀카봉'을 강력 추천합니다. 페어링, 배터리 문제를 생각해볼 때 블루투스 셀카봉은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특히 부모님께 선물할 셀카봉은 반드시 유선으로 하세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셀카봉 중에 이 제품이 가장 낫네요.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