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모짜렐라 착한점심

롯데리아 착한점심

 

최근에 점심으로 롯데리아 햄버거를 참 많이 먹었습니다. 착한점심 가격으로. 밥 대신 햄버거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갔네요.


롯데리아라고 해서 다 버거 퀄리티가 좋은건 아닙니다. 다른 곳은 잘 모르겠고, 부산 지하철 시립미술관역 2번 출구쪽에 있는 롯데리아는 참 마음에 듭니다.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콤보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콤보를 한 두번 정도 사 먹었네요. 치즈를 좋아하거나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먹어볼 만한것 같습니다. 맛이 없는건 아닌데 기존 햄버거와 나무 다른 맛이라 당분간은 안 먹는걸로.

 

롯데리아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네요. 덕분에 편안하게 먹고 쉴 수 있었습니다.

 

빅불세트

버거킹은 콜라리필이 안 되지만 롯데리아는 콜라리필이 가능하네요.

 

롯데리아 빅불버거 핫크리스피버거 감자튀김

여기 롯데리아는 버거만큼 감자튀김의 질이 아주 아주 좋습니다. 바로 바로 튀겨줘서 그런지 따뜻하고 식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감자튀김만 사 먹어도 될 것 같네요. (착한점심 콤보는 세트와 달리 감자튀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롯데리아 빅불버거

예전에는 롯데리아에 오면 핫크리스피버거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빅불세트, 유러피언스모크치즈버거세트를 시킵니다. 빅불버거는 달달한 소스에 고기패티가 들어간 모두가 아는 그런 햄버거 맛인 반면, 유러피언스모크치즈버거는 매콤하면서 올리브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참 특이하면서도 다양한 맛이 나는 버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무리 맛있는 햄버거라도 너무 자주 먹으면 질리는 법. 장건강을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자제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끔 맥도날드도 가고 싶은데 센텀에는 참 안 보이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우동 1078-1 | 롯데리아 센텀프라자빌딩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빌노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rolite.tistory.com BlogIcon IT최강자 2016.11.18 0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버거는 맥도날드를 많이 가는데 롯데리아도 간만에 한번 가봐야 겠군요.^^

  2.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6.11.18 0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롯데리아 햄버거를 다양하게 드셨네요.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맛있긴 한데, 야채가 너무 없어서 좀 부담스러워요.
    왠지 맥주 안주 같달까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양상추가 들어가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유러피언스모크치즈버거도 맛있고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