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본문

리뷰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빌노트 2015.12.05 23:07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스타벅스(Starbucks) 선불카드도 있고, 다른 커피 전문점보다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크리스마스 음료 3잔 + 기본 커피 음료 14잔을 마셔야 받을 수 있는데, 참 많이도 갔나 봅니다. 이런 추세라면 올 겨울에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하나 더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리뷰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디자인이 정말 예쁜데,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것 같네요.

 

이번에는 큰 다이어리를 선택해서 그런지 글을 적을 수 있는 부분이 정말 많네요. 휴대성보다 많은 내용을 쓸 분에게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사이즈도 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2016년 스타벅스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2013, 2014, 2015 스타벅스 플래너... 해를 거듭할 수록 플래너 디자인은 괜찮아 지는 것 같은데, 안에 들어있는 스타벅스 쿠폰은 점점 혜택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뭔가의 미션을 수행해야 음료 사이즈업, 1+1을 받을 수 있는데 나름 재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번거로운 것은 사실이네요.

 

집에 다이어리 쓰는 사람도 없고, 개인적으로는 3P 바인더라는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스타벅스 플래너는 아이의 품으로 갔습니다. 그림을 그리든 뭘 하든 잘 활용해주니 고마울 따름인데, 솔직히 조금 아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아이 스케치북용으로 쓰이다니. 하나 더 타면 다이어리가 필요한 분에게 선물을 해줘야겠습니다. 아무튼 스타벅스 땡큐!

 

 

저작자 표시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