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VIA Colombia (냉정역 스타벅스 동서대DT점)

빌노트 2018. 6. 17. 10:03
반응형

지하철 냉정역 5번 출구로 올라가서 조금 걷다보면 나오는 스타벅스 동서대 DT점. 2층으로 되어 있고 차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만들어진 드라이브 스루 매장입니다.


커피 주문을 할 수 있고, 개방감이 좋은 1층


자리가 많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2층

이른 시간에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있었네요. 다른날 점심 시간에 가봤는데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위치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어디서 이렇게 사람들이 몰려오는지 신기하네요. 스타벅스 인기를 실감.


비아를 구입할 때 포장해달라고 하면 이렇게 포장을 해줍니다. 사이렌오더 주문이 편해요.


아메리카노를 한잔하고 나올 때 스타벅스 비아(VIA)를 하나 샀습니다. 이번에 산 건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로 간편하게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실 수 있는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카누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좀 많이 비싸지만 확실히 맛이 좋고 진합니다. 12개에 12800원으로 하나당 약 1000원 정도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구입했을 때 별 포인트오늘의 커피 쿠폰을 하나 주기 때문에 체감 가격은 더 떨어지네요.

스타벅스 비아 콜롬바이는 미디엄 로스트 커피로 '촉촉한 감촉과 진한 풍미가 있는 이 경이로운 콜롬비아산 커피는 달지 않은 호두 및 부드러운 견과류의 느낌이 살아 있습니다.'라고 사이트에 적혀있네요.


이것이 바로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 (Starbucks VIA Colombia)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는 따뜻하게 먹었을 때 더 맛이 좋다고 하지만 날씨가 더운 관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미디엄 로스트라 그런지 전에 먹었던 비아보다는 쓴맛은 약하고 신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 먹는 것도 좋지만 급할 때는 스타벅스 비아가 좋습니다. 스타벅스 비아 콜롬비아말고 다른 것도 하나 하나 사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