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사포 엔제리너스 머그컵,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와플 후기 (부산 청사포 커피숍)

빌노트 2016. 1. 19. 02:40
반응형

송정에 있는 엔제리너스를 주로 가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청사포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가봤습니다. 청사포 근처에는 자주 왔었는데 이렇게 바닷가까지 온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주차는 송정보다 별로...

 

부산 청사포 엔제리너스

청사포 바닷가에 위치한 곳이라서 그런지 경치는 아주 좋습니다. 유리창이 조금만 더 깨끗했으면 완벽했겠지만 바닷가 유리창은 금방 더러워지는 것을 알기에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좀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고, 그래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엔제리너스 말고도 청사포 주변에 커피숍이 꽤 많이 있었는데 아마도 청사포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오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2016 레드 몽키 카드로 3만원 이상 충전시(또는 15000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바로 도전해봤습니다. 이벤트가 1월 31일까지인데 거의 다 마감한 것 같네요. 선착순이고 조기 소진되면 끝.

 

노란색 레드 몽키 머그

 

흰색 레드 몽키 머그. 개인적으로는 노란색이 더 예쁘네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샷추가를 해야 조금 먹을만 합니다.

 

청사포 엔제리너스 야외 자리에서 바라 본 바다. 경치가 아주 좋네요!

 

등대도 보이고

 

아이들 떠드는 소리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까봐 미팅룸이라는 곳으로 자리를 이동해서 놀았습니다. 좀 크면 괜찮은데 2살 아이는 통제가 안되기에 커피숍에 오기가 참 부담스럽니다. 조금 섭섭하기는 하지만 노키드존이 생기는 이유를 조금은 알 것 같네요.

 

모처럼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달달한 음료도 맛나고

 

엔제리너스에서 허니브레드만 먹다가 이번에 큰 마음먹고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해봤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그런가 허니브레드보다는 확실히 나은 것 같습니다.

 

전자책 단말기 리디북스 페이퍼 라이트 (RIDIBOOKS PAPER Lite) 사용후기

한적한 장소에 있어서 그런지 청사포 엔제리너스는 송정 엔제리너스보다 조용해서 책읽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책읽다가 눈아프면 바다 좀 쳐다보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