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BAB'S 밥스 스테이크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본문

맛집

BAB'S 밥스 스테이크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빌노트 2018.12.05 10:19

센텀시티 홈플러스 BAB'S 밥스 스테이크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푸드코트가 리모델링 된 후 가장 많이 찾는 집이 BAB'S 밥스 스테이크. 기름진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밥스 스테이크가 제 입맛에 딱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음식은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습니다.


BAB'S 밥스 스테이크 메뉴

BAB'S 밥스 스테이크

BAB'S 밥스 스테이크 큐브스테이크덮밥로제파스타


BAB'S 밥스 스테이크 큐브 스테이크 덮밥 8900원.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홍대개미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비교하면 맛은 조금 떨어지네요. 고기의 식감도 홍대개미가 좋습니다. 저라면 1000원 더 주고 홍대개미에서 먹겠습니다.

신세계 센텀시티 홍대개미 큐브스테이크 덮밥, 연어반참치반 덮밥


BAB'S 밥스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6000원. 이건 맛도 좋고 가격대비 괜찮네요.


이건 6900원 포크덮밥인데 제가 싫어하는 향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고 다시는 안 먹습니다.


가끔 콜라를 서비스로 주는 세트 메뉴도 있는데 볶음밥 양이 적어서 가성비가 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BAB'S 밥스 스테이크

BAB'S 밥스 스테이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불닭덮밥치즈프라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매콤함과 느끼함의 조화가 참 좋거든요. 불닭덮밥을 먹다가 매우면 치즈프라이 먹고, 치즈프라이가 느끼하면 불닭덮밥 먹고.


BAB'S 밥스 스테이크의 치즈 프라이는 감자 튀김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입니다. 아이도 많이 좋아하네요. 감자 튀김의 상태(바삭함)가 좋은 날도 있고 안 좋은 날도 있어서 퀄리티 평준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그래도 저는 맛있어서 치즈 프라이는 1000원 더 주고 항상 큰걸로 주문을 합니다.


BAB'S 밥스 스테이크 5900원 불닭덮밥. BAB'S 밥스 스테이크 메뉴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듯. 간이 좀 세기 때문에 공기밥을 추가해서 양을 늘이기를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주면장 고기국수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카모메 kamome (일본 가정식 돈가스)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코코로벤또 KOKORO (일본식 라면, 돈가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