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아이폰8 플러스 젤리케이스 (에어룸 범퍼 케이스) 본문

IT제품

아이폰8 플러스 젤리케이스 (에어룸 범퍼 케이스)

빌노트 2018.10.31 22:36

아이폰8 플러스 젤리케이스

예전에는 아이폰을 그냥 들고 다녔는데 몇번 떨어뜨리다 보니 이제는 겁이나서 그렇게는 못하겠네요. 애플 아이폰 정품 케이스도 써봤지만 솔직히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저렴하면서 튼튼한 젤리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 플러스 이렇게 3가지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모서리마다 에어 범퍼(에어룸)가 있는 제품으로 스마트폰을 잘 보호해줄 것 같네요. '아이폰8 플러스 에어룸 범퍼'로 검색을 하면 이 제품이 나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ydea/products/3289725708

빅쏘 아이폰8 플러스 강화유리 필름 (액정보호 방탄필름)

아이폰 에어룸 범퍼 젤리케이스

아이폰 에어룸 범퍼 투명 젤리 케이스. 일반 젤리케이스와 비슷한데 모서리마다 에어룸 범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투명 젤리케이스를 자세히 보면 작은 점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나름 괜찮은데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아요.


아이폰8 플러스에 에어룸 범퍼 젤리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 에어룸 범퍼 젤리케이스

모서리마다 범퍼가 있어서 그런지 일반 젤리케이스보다는 듬직합니다. 정말 안전한지는 떨어뜨려봐야 알 것 같네요. 확인한다고 던질 수도 없고... ㅎㅎ 아무튼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면 하나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근데 변색 안되는 젤리케이스는 없나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