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노트의 노트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맥주집 후기 (연산역 시청역 핑거맥주) 본문

맛집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맥주집 후기 (연산역 시청역 핑거맥주)

빌노트 2017.08.03 21:03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1차를 끝내고 간단하게 2차로 수제맥주집을 찾아갔습니다. 지하철 연산역, 시청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핑거크래프트라는 술집인데 연산역에서 천천히 걸어가니 10분정도 걸리네요. 번화가에 있는 술집이 아니라 주택가로 한참을 걸어가야 만날 수 있는 그런 술집입니다.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주택가에 있는 맥주집답게 주택을 개조해서 술집으로 활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냥 오래된 집에 조명을 달아 놓으니 나름 분위기가 특이하고 괜찮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고 노랗습니다.


해머(망치)로 마구 부순것 같은 벽의 구멍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병출신 친구가 말하길... 대충 망치로 쳐서는 이런 모양이 안나온다고 하네요. 나름 정교하게 낸 구멍인 듯.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핑거맥주

핑거맥주... 설명은 위와 같습니다. ㅎㅎ


American Wheat

Mosaic finger

God finger

Black finger

Devil finger


맥주의 종류는 이렇게 총 5개이고 가격은 모두 7000원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맨위에 있는 American Wheat를 마셨는데 그냥 무난한 수제맥주 느낌을 받았습니다. 5개의 맥주를 모두 다 맛을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Black finger가 가장 맛있었네요. 흑맥주 특유의 향이 강해 좋았습니다. 참고로 Devil finger라는 맥주는 이름에 걸맞게 매우 쓴맛이 납니다.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무난한 핑거크래프트 American Wheat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안주를 시키지도 않았는데 과일기본 안주로 나왔습니다. 좋네요 ㅎㅎ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핑거맥주

맥주를 다시 시켜서 그런가 기본 과일안주를 또 주네요. 

연산동 수제맥주 핑거크래프트... 가격대비 만족도가 괜찮은 맥주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기 직전의 아주 시원한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맥주의 온도는 약간 아쉬웠습니다. 친구말로는 수제맥주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어쩔수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좀 더 차가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